겨울철 다양한 주름 고민을 케어해줄 홈 에스테틱 필수템!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추운 겨울, 주름 고민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케어해줄 제품으로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을 추천한다.
 

사진 :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겨울철에는 차가운 바람이 부는 외부 환경과 난방기 사용으로 인해 뜨겁고 건조한 실내 환경에 피부가 번갈아 노출되면서 주름이 생기기 쉬운 환경에 놓이게 된다. 이런 이유로 겨울철에 주름이 고민되는 눈가, 입가등 부위를 집중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이 필수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은 인체 콜라겐 Type 4와 아미노산 배열이 일치하는 콜라겐인 ‘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 T4’를 독점으로 함유한 아이크림이다.

금, 황금추출물, 락토바실러스/(황칠나무/아라비안자스민꽃)추출물발효여과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AHC 에스테 콜라겐 황금 앰플 속 핵심 성분을 무려 1병 분량 함유했으며,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비타민 C까지 가득 담아 고농축 고밀도 제형을 구현해냈다.

굵고 깊은 주름부터 습관적 표정 주름까지 16가지 다양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 피부 흡수 속도와 깊이도 이전 아이크림에 비해 45.78%나 개선되어 더 깊고 빠른 흡수력을 선사한다. 

또한, 용기 앞 부분에 장착된 어플리케이터인 ‘핑거 팁’은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해 스스로 홈 에스테틱 케어를 가능하게 했다. 주름 고민이 부위에 직접 바르면서 지압까지 할 수 있어 피부의 주름 케어를 한층 강화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