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했던 눈가 피부에 화현의 광채를 선사하다!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겨울철 칙칙하고 어두운 눈가 피부 관리를 위한 스페셜 케어 듀오 ‘천기단 화현 아이크림 & 링클리페어’를 제안한다.
 

차가운 바람과 난방기구 사용으로 인한 건조함, 실내,외 급격한 온도차 등으로 인해 겨울철 피부는 유수분 균형이 깨지고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져 내리는 등 노화가 찾아오기 쉽다.

또한 피부가 건조해지면 잔주름과 탄력 저하는 피할 수 없는 문제.

특히 눈가는 주름이 가장 빨리 생기는 부위로 나이가 가장 먼저 보이는 곳으로 꼽히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수다. 겨울철에도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눈가부터 촉촉하고 탄탄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기단 화현 아이크림’은 촉촉한 보습과 윤기를 더해 연약한 눈가 및 얼굴 빛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아이크림이다.

피부 조화를 다스리는 천상의 배합인 천기비단 핵심성분의 깊은 영양감이 눈 주위의 탄력과 건조함을 개선시켜 주고, 안색을 다스려 맑고 투명한 어린 피부결을 선사한다.

적당량을 덜어 움직임이 많은 눈가를 중심적으로 세심하게 발라 흡수시키고 지긋이 눌러 눈가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해주면 활력과 생기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천기단 화현 링클리페어’는 바르는 순간 피부를 매끈하게 채우는 고농축 제형이 민감한 눈가 피부뿐만 아니라 얼굴부터 목까지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깊고 옅은 주름 고민을 해결하는 토탈케어 제품이다.

후 한방 연구소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완성된 ‘펩티젠톡스TM’와 ‘진세노사이드 Rh1’ 성분이 근본적인 링클 케어를 도와 탄력을 차곡차곡 채우는 것은 물론 칙칙했던 눈 밑 피부 본연의 빛을 끌어올려 맑은 생기와 영롱하면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세라믹 어플리케이터 팁이 내장되어 있어 좁고 굴곡진 부위에도 섬세한 터치가 가능해 자극없이 쉽고 편리하게 링클 케어 마사지가 가능하다.

‘천기단 화현 아이크림 & 링클리페어’ 듀오로 겨울철 건조함과 떨어지는 탄력을 붙잡아 화사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고 아름다운 동안피부로 거듭나보자.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