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로맨틱한 선물

록시땅(L’OCCITANE) 그룹의 영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엘레미스(ELEMIS)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 ‘프로 콜라겐 로즈 마린 크림’을 제안한다.
 

엘레미스 ‘프로 콜라겐 로즈 마린 크림’은 엄선된 20가지 이상의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생화 장미향의 로맨틱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다마스크, 알바스, 올드 로즈 등 20가지 브리티쉬 로즈에서 추출한 익스트렉트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부드럽고 실키한 젤크림 텍스처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림이 없으며,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고 장미빛 생기의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꾸는데 도와준다. 

엘레미스는 ‘프로 콜라겐 로즈 마린 크림’을 만들기 위해 20가지 브리티쉬 로즈를 영국 헤리퍼드셔 주의 전원에서 지속 가능한 방법을 통해 생산하여 지역 환경 및 생물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최상의 장미향을 위해 따뜻하고 건조한 날에만 여성 농부들이 직접 한 송이씩 손으로 수확한 장미만을 사용한다. 신선한 장미 꽃잎만을 골라내어 24시간 이내에 증기 증류를 거쳐 잉글리쉬 로즈만의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생화 장미향을 만들어 낸다.

또한, 장미 생산과정 속에서 야생동물이 번성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 불필요한 쓰레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자원을 재활용하는 방식으로 장미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로즈 마린 크림의 패키지 또한 100% 리사이클링이 가능한 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브랜드가 전하고자하는 스피릿을 함께 느껴볼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프로 콜라겐 로즈 마린 크림이 선사하는 로즈 아로마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고, 효과도 더 극대화 해줄 수 있는 ‘프로 콜라겐 로즈 클렌징밤’과 ‘프로 콜라겐 로즈 페이셜 오일’도 함께 선물해도 좋다. 여기에 장미 꽃다발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면 보다 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한편, 엘레미스(ELEMIS)는 자연의 원료에 대한 연구와 혁신적인 피부 과학으로 탄생한 영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1990년, 영국 런던에서 스파 브랜드로 시작한 브랜드로서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살고 있는 개개인의 맞는 솔루션과 트리트를 제공한다.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SSG, 롯데온, CJ 온스타일 브랜드 관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브랜드의 베스트 2종은 마켓컬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11월 잠실 롯데월드 타워 쇼핑몰 1층에 오픈한 엘레미스 부티크에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엘레미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