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설레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슈가레인 스튜디오의 조한빛 파티시에와 함께 특별한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하고 할인가로 제품을 소개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조한빛 파티시에가 켄우드의 ‘핸드믹서(모델명:HMP30)’와 ‘키친머신(모델명:KVL4100S)’을 이용하여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쁘띠 초코 하트’와 ‘더블 베리 빅토리아 케이크’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직접 만들어 더욱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함과 동시에, 완성도 높은 베이킹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켄우드의 ‘핸드믹서’와 ‘키친머신’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켄우드의 ‘핸드믹서(모델명: HMP30)’는 860g의 가벼운 본체로 힘들이지 않고 장시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450W의 빠르고 강력한 모터로 파워풀한 힘을 자랑하고, 5단계 다이얼과 파워 버튼을 통해 편리하게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어 발렌타인데이에 처음 홈 베이킹을 시도해 보는 이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키친머신(모델명: KVL4100S)’은 위생적인 6.7L의 스테인리스 용기로 대용량 반죽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K-비터’, ‘도우 훅’, ‘거품기’의 구성으로 케이크뿐만 아니라, 떡 반죽부터 발효빵, 크림 등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다이얼식 속도 및 전원 조절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하는 틀과 용도에 맞추어 조절해 이용이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기념 추가 혜택을 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인에게는 켄우드 ‘쿠킹매트’를 제공한다.

이 중, 켄우드의 ‘키친머신’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테인리스 믹싱 볼’, ‘도우 훅’, ‘거품기로 구성된 액세서리 3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5인에게는 조한빛 파티시에가 운영하는 ‘슈가레인 온라인 베이킹 클래스 수강권’과 잼 프로파일링을 통해 개발된 오크리푸드의 ‘블루베리 청크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선착순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켄우드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켄우드의 핸드믹서와 키친머신만 있으면 집에서도 유명 디저트 카페 못지 않은, 파티시에가 만든 것 같은 디저트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라며

“이번 기회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초콜렛과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