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모모바(MOMO BAR)에서는 ‘주류 시장의 대세’로 떠오르는 하이볼 3종과 서울 도심 뷰에서 지인들과의 시간을 즐기리 수 있도록 주류와 어우러지는 모모바의 신 메뉴를 선보인다. 
 

‘아재 술’이라고 불려왔던 위스키 수입량이 급 반등하기 시작해, 최근에는 위스키를 구매하는 일이 어려워 질만큼 MZ 세대에게는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요즘 트렌드에 따라 코트야드 타임스퀘어는 ‘LABEL 5’를 이용한 하이볼 3종을 출시했다.

위스키의 근사한 향과 탄산의 강렬함이 어우러진 맛의 오리지널 하이볼, SNS에 화재가 된 얼그레이 하이볼, 화려한 색깔과 달콤한 맛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피치 하이볼과 함께 서울 도심의 전경과 함께 기분을 전환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오리지널 & 피치 12,000원, 얼그레이 13,000원이다.

하이볼 칵테일 프로모션은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고객 대상 하이볼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오는 메시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주류와 어울리는 신 메뉴로 브라타 치즈와 등심 스테이크 샐러드, 블루 치즈드레싱과 핫소스를 곁들인 치킨 가라아게, 감바스 알 알리오와 바게트를 비롯한 8종의 푸드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모모바의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0시까지이며, 오후 5시부터 6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