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코리아가 헤어 제품 팝업인 ‘다이슨 스타일 랩(Dyson Style Lab)’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다이슨의 전 헤어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팝업은 2월 2일(목)부터 19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오우드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혁신적인 다이슨 헤어 테크놀로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다이슨 전 헤어 제품군에 적용된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의 강력한 바람을 보여주는 체험존에서는 주변 공기를 증폭시는 다이슨의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서 원하는 모습을 연출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공간도 마련된다. 탄력 있는 컬과 풍성한 볼륨 등 모든 스타일은 열을 덜 사용하면서도 다양한 모발 유형에 맞게 설계된 다이슨 기술을 사용하여 연출 가능하다.  

이번 팝업 공간에서는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된 토파즈 오렌지 에디션 등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의 모든 컬러 라인업을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스타일 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팝업 공간 내 혼잡 방지 및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입장객 수를 제한하여 운영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Dyson Supersonic™ hair dryer)는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집중적인 고속의 바람을 분사해 모발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대 110,000rmp까지 회전하는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를 제품의 손잡이에 배치해 사용자에게 균형적인 사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로 초당 40회 온도를 측정 및 조절, 사용하는 동안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 과도한 열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Dyson Airwrap™ multi-styler)는 우수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추었다.

다이슨 엔지니어들은 반복적인 시도와 시행착오를 통해 ‘코안다 효과’가 발현되는 공기 배출구를 소형화 했고, 기존과 다른 공기 흐름 속도, 압력 및 제어를 갖출 수 있게 됐다.

이처럼 ‘코안다 효과(Coanda Effect)’를 개선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스타일링 툴을 각 헤어 타입별 맞춤형으로 개발하여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다양한 모발 유형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재설계했다.

재설계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배럴은 회전 가능한 쿨팁이 가운데 삽입되어 있어,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은 최소화하되 모발의 강도는 유지하면서  컬과 웨이브를 더 빠르고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사용 도중 배럴을 교체할 필요 없이 하나의 배럴로 손쉽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straightener)는 특허 받은 ‘플렉싱 플레이트(Flexing Plates)’로 모발을 모아, 보다 적은 열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든 모발 유형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최적의 유연성과 강도, 열 전도를 제공하기 위해 6개 금속으로 세심하게 균형을 잡은 ‘망간구리 플렉싱 플레이트’를 개발해, 평평한 플레이트 대비 모발 손상을 절반으로 감소시킨다 .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에는 4셀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최대 30분 간 무선으로도 사용 가능해 , 가정에서는 물론 사무실, 이동하는 차 안, 콘센트 사용이 제한적인 외부 환경 등 공간 제약을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또한,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는 다이슨만의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3단계(165℃, 185℃, 210℃)로 정밀한 온도를 유지한다.

플래티넘 센서로 1초당 온도를 100회 측정하고, 이것이 열제어 시스템을 조절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와 연동돼 정확하고 정밀하게 열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