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리포사의 스페셜 세트 메뉴와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
 

탁 트인 도심 뷰와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에서는 2월 14일 한정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 2인 세트를 선보인다.

스페셜 세트는 꽃으로 장식된 테이블 위에서 5 코스 메뉴,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꽃이 담긴 드라이아이스 위에 특별한 초콜릿 디저트가 제공되어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는 2월 9일부터 14일까지, 핑크빛 컬러의 하트 모양인 프로마쥬 케이크 (Fromage Cake)와 빨간 장미 꽃잎으로 표현된 발로나 로즈 (Valrhona Rose)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프로마쥬 케이크는 장미 향이 가득한 리치와 라즈베리를 믹스한 콩피에 부드러운 크림치즈 프로스팅 크림이 들어 있는 프로마쥬 바닐라 무스 케이크이며, 발로나 로즈 케이크는 다크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콩피가 들어 있는 초콜릿 무스 케이크이다.

함께 선보이는 초콜릿 봉봉은 호텔 셰프가 섬세하게 만든 다채로운 색감의 초콜릿으로 패션프루츠, 솔티드 캐러멜, 위스키, 허니 밀크, 얼그레이, 유자 등 10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세트이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유선 02-3395-6000으로 가능하며,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 메뉴와 케이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한편, 여의도의 랜드마크인 파크원 단지 내에 자리잡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Fairmont Ambassador Seoul)은 지하철과 백화점, 다양한 쇼핑시설, 오피스 타워와 연결되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308개 객실의 호텔은 세 개의 레스토랑과 한 개의 루프톱 바는 물론, 실내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와 다양한 미팅 공간도 갖추고 있다.

향상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와 보다 특별한 경험은 페어몬트 골드에서 만날 수 있다.

세계적인 건축가 리처드 로저스가 설계한 디자인과 신선한 현지의 식자재가 빚어내는 식음 경험, 편리한 한강 접근에서부터 루프톱 바 M29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경험 등에 이르는 독특한 도심 라이프 스타일 문화는 서울의 현대적인 웅장함을 새로운 비전으로 완성한다.

여의도 중심에 위치한 호텔은 서울 도심과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며 김포국제공항 (30분), 인천국제공항 (50분)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