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함을 담은 안락한 욕실에서 마음의 평온을 찾아보세요
- 이누스, 심신에 평온을 선사하는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컴피 모허’ 패키지 추천
- 자연석의 질감을 담은 모노톤 타일 조합으로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 연출
- 실용성과 심미성 두루 갖춘 욕실 가구로 쾌적하고 깔끔한 욕실 인테리어 완성

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대표 홍승렬)가 한결같이 편안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컴피 모허(Comfy More)’를 제안한다.
 

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컴피 모허’는 쉽게 질리지 않는 모노톤 컬러의 타일 조합으로 언제나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스톤 질감의 벽타일과 스트라이프 포인트 타일이 조화를 이뤄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또한 블랙 컬러의 바닥 타일이 무게감을 잡아줘 공간을 한층 안정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구성품은 효율적인 공간 활용은 물론 수납을 강화하기 위해 슬라이드 욕실장과 인조 대리석 선반을 활용했다.

거울과 상부장의 기능을 고루 갖춘 욕실장은 별도 손잡이가 있어 거울에 손자국을 남기지 않고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대리석 선반은 자주 쓰는 물품을 올려 두기에 좋아 실용적이다.

심미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원피스형 세면기와 밀폐형 양변기도 적용했다.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양변기는 청소가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날렵한 라인의 원홀 수전 세트를 세면대와 샤워기에 동시 적용해 보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해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