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골든 글로브상, 오스카상 등 권위적인 시상식의 주인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시각 미디어 음악 시상식,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HMMA)의 공식 후원사로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 팝스타 및 영화 음악 작곡가, 연주계 거장들의 영예로운 순간에 잊지 못할 품격을 선사했다.
 

사진 :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팝스타 리아나
사진 :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현장 사진
사진 :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현장 사진
사진 :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현장 사진
사진 :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현장 사진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개봉된 영화 외에도 광고, 다큐멘터리, 게임 등 전 세계 모든 형태의 비주얼 엔터테인먼트 속 사운드트랙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지는 자리이다.

유튜브, 넷플릭스, 애플TV, 아마존 프라임 등 기존의 방송 환경을 뒤흔들며 몸집을 키워가고 있는 OTT 플랫폼이 영상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최초로 조직된 멀티미디어 음악 시상식,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는 영화 외에도 새로운 형태의 뉴미디어 속에 등장해 인간의 감정을 극대화하는 음악, 그 자체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매년 전 세계인의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신흥 독립 아티스트가 발굴되기도 하고 미국 최대 영화상인 아카데미상의 판도를 미리 예측해 볼 수 있어 정상급 톱스타들과 해외 언론들은 물론 앰배서더들과 깊은 유대를 나누고 있는 각종 럭셔리 브랜드들이 함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올해는 테일러 스위프트, 셀레나 고메즈, 제니퍼 로페즈 등 음악계 막대한 영향력을 지닌 디바들이 노미네이트 되었으나 장편 영화 부문에서는 마블의 압도적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사운드트랙 ‘Lift Me Up’으로 6년 만에 솔로 곡을 발표한 리아나가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닥터 스트레인지의 OST를 부른 대니 엘프만, 820만 명의 관객 수를 달성한 화제의 개봉작 탑건 매버릭의 OST 가창자 레이디 가가 등 수많은 스타들이 영광의 순간을 나눴다.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화려한 레드 카펫에는 리빙 브랜드를 대표해 참석한 하이엔드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글로벌 앰배서더들이 함께 자리했으며

시상식이 개최된 아발론 할리우드 곳곳에는 공간의 풍성함을 더하는 크라운구스의 쿠션 컬렉션과 스타들의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하고 있는 럭셔리 호텔 컬렉션이 전시되어 시상식 시즌 가장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본 시상식 외에도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에미 어워즈, MTV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의 라운지 파티를 화려하게 수놓고 있는 베버리힐즈 소재 호텔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할리우드 코닥 극장에서 진행된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도 등장해 화제다.

‘오스카 빅5’를 포함한 총 25개 부문의 수상 순간은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생중계되었으며 시상식 애프터 라운지 파티에는 후원사 크라운구스의 호텔수건, 샤워가운, 홈웨어로 각광받고 있는 실크 파자마 등이 포함된 호텔 컬렉션이 더해져 참석한 셀럽들로부터 호평이 연이어졌다. 

백악관 역사 협회와 깊은 파트너십을 나누고 있는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2022 연말 홀리데이 리셉션에 참가한 소식을 전했다.

수 세기 전 왕실에서만 독점적으로 사용하던 아이더다운의 역사적 가치를 보존하며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쌓아온 크라운구스는 미국 최대 부촌 베버리힐즈에 본사를 두고 있는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이다.

미국 역사와 문화 보존을 목적으로 전 영부인 재클린 케네디에 의해 1961년 처음 설립된 ‘백악관 역사 협회’의 멤버인 크라운구스는 이와 같은 관계를 바탕으로 2022년 9월경에는 5성급 포시즌스 호텔에서 주한미국상공회의소(암참)과 미국 의전 차량 브랜드 캐딜락과 함께 브랜드 파티를 개최한 바 있다.

멤버들에 한해서 시크릿하게 열린 이번 홀리데이 리셉션에는 특별히 크라운구스의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과 함께 최상위 라인 마제스티 컬렉션이 함께 소개되어 웰슬리핑 시대에 걸맞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했다.

한편, 아이더다운을 시그니처로 구스베개, 구스토퍼, 호텔이불, 구스다운 부츠 & 수면안대 등 다채로운 리빙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크라운구스가 2022년의 마지막을 알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뉴욕의 랜드마크,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1933년부터 뉴욕의 크리스마스를 밝혀온 트리는 존재 자체로 역사적 의의가 담겨 있다. 트리 점등식에는 신나는 캐럴과 더불어 트리 아래의 아이스링크 장에서 뉴욕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어 연말연시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 밖에도 국내에서는 소중한 이들에게 새해의 설렘을 전하기 위해 크라운구스 구스다운 부츠 & 수면 안대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소개되며 ‘스몰 럭셔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최근에는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줄 선물 셀렉션으로 손꼽히고 있는 추세이다.

글로벌 하이엔드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후원 소식, 테일러 스위프트, 셀레나 고메즈, 제니퍼 로페즈, 레이디 가가, 리아나, 블랙팬서, 탑 건, 닥터 스트레인지, 에미 어워즈,

MTV 어워즈, 골든 글러브, 오스카상, 호텔수건, 샤워가운, 실크 파자마, 홈웨어, 백악관 역사 협회 홀리데이 리셉션,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 구스다운 부츠, 수면안대, 수면양말, 겨울이불,

호텔 컬렉션,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아이더다운이불, 배스로브, 구스토퍼 매트리스, 호텔베개, 구스베개 등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라운구스 X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사진
사진 : 크라운구스 X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사진
사진 : 크라운구스 X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사진
사진 : 크라운구스 X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사진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