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안팎으로 탄력을 꽉 채워주는 안티에이징 라인

LG생활건강 대표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피부 안과 밖의 탄력을 이중으로 케어, 더욱 탄탄하고 치밀한 더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마이크로 진생’ 라인을 출시한다.
 

매서운 찬바람에 축축 처지는 피부가 걱정인 요즘 같은 날씨에는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 올려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제품이 필요하다.

수려한 ‘마이크로 진생’ 라인은 인삼과 8가지 한방 성분을 함유한 진생리포좀, 피부 탄력 성분을 담은 탄력리포좀이 피부 안과 바깥을 더블로 케어해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미세한 사이즈의 리포좀과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인 마이크로액티브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분, 보습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또한 사포닌의 일종인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분리 농축 기술을 통해 진하게 담아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에센셜 스킨과 에멀전 병행 사용 시 피부 두께와 피부 치밀도가 호전된다.

코어 리프트 크림은 즉각적인 탄성 복원력, 24시간 탄력 유지, 피부 겉과 속 탄력 개선에 대한 효능을 입증했으며,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마이크로 진생’ 라인은 ‘마이크로 진생 에센셜 스킨’, ‘마이크로 진생 에센셜 에멀전’, ‘마이크로 진생 코어 리프트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외부 환경 변화에도 힘 있게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며 피부 탄력 개선 및 보습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스킨과 에멀전 사용 후 크림을 덧발라 마무리하면 꽉찬 보습에 더해 피부 겉과 속 모두 탄탄하고 탱탱하게 가꿀 수 있다.

수려한의 신제품 ‘마이크로 진생’ 라인은 카카오톡, 네이버,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마이크로 진생 에센셜 스킨 / 38,000원(150ml)
마이크로 진생 에센셜 에멀전 / 40,000원(130ml)
마이크로 진생 코어 리프트 크림 / 55,000원(30ml)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