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놀라운 생명력을 담은 비건탄력크림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겨울철 힘을 잃은 피부를 쫀쫀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줄 아이템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을 제안한다.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은 수분, 각질, 탄력 3중 케어로 푸석했던 피부를 마치 깐 달걀처럼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놀라운 점은 원재료와 완제품 모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비건 레시피로 고효능을 끌어냈다는 것.

특허받은 3종 히알루론산, 엑토인 등 5가지 수분 강화 성분, 피부유효성분이 풍부한 콤부차 35% 그리고 옥수수, 대두, 밀을 이용한 수용성 콜라겐 그리고 아카시아나무 씨앗을 손으로 채취하여 동결건조한 보습 펩타이드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 효과로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또한 PHA, LHA, 식초, 사과추출물을 함유해 불필요한 각질을 순하게 케어해주어 더욱 윤기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쥬스투클렌즈가 엄선한 꽃양배추추출물, 코코넛야자열매즙, 알로에베라잎즙, 서양배추출물 등을 저온착즙한 착즙주스를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인체 피부 일차자극 시험을 완료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크림이다.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단일 소재 패키지로 구성되었으며 단상자는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에 소이 잉크가 사용해 환경적이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은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 한섬 EQL, 시코르 온오프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쥬스투클렌즈_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 75ml / 40,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