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의 기업용 라인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Nespresso Professional)’이 ‘스타벅스® 바이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 3종을 출시했다.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의 이번 신제품은 최근 사내 복지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오피스 카페’ 경험의 만족도를 높이고, 사무실에서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직장인들의 취향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타벅스 바이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 3종은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로 구성된다.

스타벅스 특유의 시그니처 로스팅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특색 있는 아로마를 통해 오피스 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먼저,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자란 원두를 섬세하게 로스팅해 생동감 넘치는 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며, 우유와 함께 마시면 커피가 지닌 풍미가 극대화되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는 라틴 아메리카 원두를 블렌드 하여 다크 로스팅 한 강렬한 커피로 견과류와 코코아 향의 균형이 돋보이며,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풍부한 풍미와 캐러멜을 연상시키는 향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머신 제품으로는 기업용 머신인 ‘네스프레소 모멘토’가 있다.

모멘토는 최적의 프리미엄 오피스 카페 경험을 제공하는 머신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다양한 맛과 깊은 아로마의 커피를 제공한다.

리스트레토(25ml)부터 아메리카노(150ml)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컵 사이즈로 원하는 스타일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머신 전면의 디지털 패널을 통해 커피 추출 시 각 커피별 레시피와 함께 해당 커피의 아로마와 강도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은 새로운 커피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오피스 어택, 한 달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머신 5종에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되며, 이와 함께 오피스 카페를 완성하는 액세서리가 포함된 ‘네스프레소 오피스 카페 패키지’가 증정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기업 고객 중 매달 한곳을 추첨해 전 직원이 하루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미니 네스프레소 카페를 선물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피스 어택 이벤트에서는 한국인 바리스타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로 개발한 10종의 커피 레시피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 달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오피스 고객에게 네스프레소 모멘토 머신을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 신청은 네스프레소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스타벅스 바이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는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