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의 아시아 글로벌 앰버서더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선정되었다. 
 

사진제공 :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
사진제공 :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
사진제공 :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
사진제공 :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

최초로 한국인 아시아 글로벌 앰버서더를 발표한 롱샴은 김세정의 따듯하고 반짝이는 모습과 에너제틱하고 진실된 이미지가 롱샴 하우스의 에너지와 진정성과 부합한다며 앰버서더 선정의 배경을 밝혔다.

또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AAA 베스트 액터상과 DCM 인기상은 물론 S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 연기상까지 거머쥔 그녀의 인기가 아시아 전역을 휩쓸고 있다고 덧붙였다

앰버서더 발표와 함께 공개된 2023 아시아 봄-여름 캠페인 광고 비주얼 속 김세정은 컬러, 프린트, 그리고 소재의 과감한 조합이 돋보이는 글램핑 컬렉션의 의류(Ready-to-wear)를 착용하였다.

또한, 키 비주얼 속 김세정이 착용한 롱샴 백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박스-트롯 백으로 캔버스와 가죽 소재의 조합과 팝한 캔디-핑크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광고 캠페인 촬영 장에서 카메라 앞에 선 김세정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과 함께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이다”라며 “롱샴과 제가 가지고 있는 공통점과 강점을 바탕으로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된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 촬영을 위해 한국에 첫 방문한 롱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소피 델라폰테인 (Sophie Delafontaine)은 "김세정을 롱샴 패밀리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라며

"그녀는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가 지닌 행복한 에너지로 주변을 밝고 환하게 만든다. 그리고 촬영 내내 카메라 앞에서 진정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워 보였고, 놀라울 만큼 포토제닉 한 모습을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롱샴의 아시아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선보이는 롱샴 2023년 봄-여름 캠페인은 2023년 2월 14일부터 아시아 전역에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은 장 카세그랑 (Jean Cassegrain)에 의해 1948년 파리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카세그랑 가족의 패밀리 경영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러기지, 핸드백, 액세서리를 포함 슈즈와 레디투웨어 컬렉션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였으며, 기술, 품질에 대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하였다.

이것은 프랑스의 감각, 신선하고 고무적인 창의성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프랑스 장인의 솜씨를 친근한 럭셔리로 고객들과 함께한다.

세간의 이목을 끄는 광고 캠페인과 흥미 진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컨템포러리 감성, 유머러스한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롱샴은 전세계 300개의 부티크와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