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8일(수)까지 나만의 소중한 순간을 영상으로 담는 ‘ZV 챌린지’ 개최
- 음식, 반려동물, 춤, 여행 중 하나의 테마를 선택해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공모
- 나를 담는 브이로그 카메라 ‘ZV-1F’ 및 상금 혜택 제공

소니코리아가 오는 3월 8일(수)까지 영상 챌린지 캠페인 ‘소니 ZV 챌린지 2023(Sony ZV Challenge 2023)’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진행되는 ‘소니 ZV 챌린지 2023’은 음식, 반려동물, 춤, 여행 중 하나의 테마와 연관된 자신의 일상을 소개하는 챌린지다.

촬영 장비에 관계없이 테마에 맞는 일상 속 나만의 소중한 순간을 15초에서 60초 사이의 영상에 담아내면 된다. 

‘소니 ZV 챌린지 2023’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에서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onykorea)을 팔로우한 뒤, 직접 제작한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ZV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로 업로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제출 요건은 ZV 챌린지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상자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총 3명 선정된다. 3명 전원에게 나를 담는 브이로그 카메라 ’ZV-1F’를 증정하며, 순위에 따라 1등 수상자(1명)에게 5,000달러, 2등 수상자(1명)에게 3,000달러, 3등 수상자(1명)에게는 1,000달러의 상금 혜택이 주어진다. 수상자는 오는 3월 30일(목)에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ZV-1F’는 초광각 20mm  F2.0 단렌즈로 넓은 화각을 선사해 셀피 촬영을 자주하는 브이로거 및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브이로그 카메라다.

셀피 브이로그부터 친구 및 가족 등 다수의 인원이 등장하는 일상 브이로그까지, 손을 멀리 뻗지 않아도 20mm 초광각 단렌즈로 인물과 함께 주변 풍경까지 여유롭게 담을 수 있다.

특히, 새롭게 탑재된 크리에이티브 룩(Creative Look) 기능은 10가지의 다채로운 룩을 제공해 보정 없이도 자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소니 ZV 챌린지 202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onykorea) 및 소니 ZV 챌린지 2023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