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연인에게 어떤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지 고민되는 시기다.

최근에는 클래식한 초콜릿 선물 외에도 삶의 질을 높이는 차별화된 기술을 갖춘 전자기기를 선물함으로써 마음을 표현하는 이들이 많다.

한 결혼정보업체에서 성인 남녀 221명 대상으로 ‘연인에게 가장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1.6%가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전자기기’를 뽑아 1위에 올랐다.

전자기기는 남녀가 모두 좋아하는 선물 아이템이지만, 남성의 응답률이 더 높아 여성에 비해 선호도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초콜릿만큼 달콤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면, 남자친구의 외적심〮리적 자신감을 높여주는 전자기기 아이템을 선물하여 사랑을 표현하는 것은 어떨까.

내 연인의 자신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줄 전자기기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완벽한 초밀착 쉐이빙으로 남자의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사진자료: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사진자료: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사진자료: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남자의 외모 자신감은 깔끔한 면도에서부터 시작된다. 완벽한 면도는 호감가는 인상을 주는 동시에 자신감 있는 태도를 만드는 만큼,

최상의 절삭력과 간편한 위생 관리 기능을 갖춘 최신상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는 남자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단 하나뿐인 선물이 될 수 있다.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9000 프레스티지’에 무선의 기능을 강화한 최신상 최고 스펙의 전기면도기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세척 및 윤활이 가능한 무선 클렌징 팟과 손쉬운 충전 및 거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무선 충전 패드로 구성되어, 보다 깔끔하고 완벽한 면도를 통해 남자의 자신감을 완성시킬 수 있다.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면도를 제공하는 필립스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한 스마트한 초밀착 쉐이빙으로 그의 일상에 자신감을 더할 수 있다.

오각형 모양의 펜타곤 쉐이빙 헤드는 얼굴 윤곽을 따라 360도로 움직이며, 헤드가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밀착하여 닿지 않던 수염까지 완벽하게 절삭한다.

‘울트라 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은 최적의 절삭 지점을 찾아 절삭력의 퍼포먼스를 높여주고, 필립스만의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은 까다로운 부위의 수염까지 남김없이 쉐이빙 해준다.

무선 클렌징 팟은 면도기를 결합한 뒤 면도기의 전원을 켜면, 1분 안에 3개의 고압 클렌징 젯이 만들어내는 1,600번의 회전을 통해 면도기를 자동으로 세척 및 윤활한다.

물세척 대비 10배 효과적인 세척력을 갖춰 매일 새것처럼 면도기를 유지해주며, 세척액은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골드 빛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샴페인 골드’ 컬러와 차분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사모스 새틴’ 컬러 두 종류로, 연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해 완벽한 초밀착 쉐이빙이 더해진 자신감 있는 일상을 선물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11번가에서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22%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의 청결한 위생 관리가 가능한 무선 클렌징 팟 세척 카트리지와 면도 후 피부 관리를 도와줄 AHC 옴므 토탈 케어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남자친구의 비즈니스적 자신감과 건강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삼성 갤럭시 워치 5’
 

사진자료: ‘삼성 갤럭시 워치 5’

남자친구가 회사 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업무 처리는 물론 건강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워치는 비즈니스맨의 존재감을 발산하는 동시에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삼성의 ‘갤럭시 워치5 시리즈’는 전화 통화, 메시지 확인, 인터넷 검색은 물론, 체성분과 심박, 혈압, 온도 측정을 지원하여 건강 관리 기능까지 갖춘 스마트 워치다.

‘갤럭시 워치5 시리즈’는 LTE와 블루투스 지원 모델로 나오며, 음악 감상, 결제, 비디오 스트리밍 등 스마트폰을 통해 하는 모든 일을 스마트 워치 하나로 할 수 있다.

또한 '삼성 바이오액티브 센서'를 탑재되어 체성분·심박·혈압·심전도(ECG)를 모두 측정해 비교할 수 있으며, 체내 수분량이 적을 때는 수분 섭취 권장량을 제시해준다. 여기에 수면 중 코골이 여부, 산소포화도를 파악해 수면의 질도 관리해준다. 


연인의 자신감 넘치는 몸매를 위한 ‘바디슬리머 EMS 복근운동기구’
 

사진자료: ‘바디슬리머 프리미엄 EMS 복근운동기구’

남자친구가 탄탄하고 자신감 넘치는 몸매를 원한다면, 일상 생활에서도 간편하게 근력을 강화해주는 EMS 복근운동기구를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바디슬리머의 ‘프리미엄 EMS 복근운동기구’는 미세 전류로 전기 자극을 보내 근육을 단련하는 기술을 갖추었으며, 제품 착용만으로 근육생성을 돕는 운동기기다.

‘프리미엄 EMS 복근운동기구’는 벨트처럼 감을 수 있는 부위 어디든 착용 가능하며, 1~15단계의 폭넓은 강도 조절과 4단계 운동 모드로 개인별 맞춤 운동이 가능하다.

또한 접착력이 강한 벨크로 벨트 타입으로 피부에 닿는 착용감이 부드럽고 잦은 움직임에도 잘 고정되며, 최대 38인치까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허리둘레 걱정 없이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디바이스 뒷면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간편한 무선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하다. 


남자친구의 언어 자신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줄 ‘아이플라이텍 AI 스캔톡’
 

사진자료: ‘아이플라이텍 AI 스캔톡’

연인이 제2외국어를 공부하면서 자기계발에 몰두하고 있다면, 그의 언어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어 인공지능 학습펜을 추천한다.

아이플라이텍의 ‘AI 스캔톡’은 AI 기술로 책을 그대로 스캔해 인식하거나 음성 언어를 인식해 번역하고 그 내용을 저장해 쉽게 영어를 공부하는 펜 방식의 제품이다.

‘AI 스캔톡’은 한글에서 영어, 영어에서 한글로 가장 정확한 번역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중에 나와있는 일반 도서는 물론, 모니터나 전자기기 액정에 있는 단어나 문장도 빠르게 스캔 및 번역이 가능하며, 완벽한 음성인식 기능으로 단어 검색 및 발음 연습도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4.2 지원이 되는 제품으로 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등 전자기기 호환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