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의뢰인에게 웨딩 솔루션 제공
MC 김민아, 심하은 출격

올해 창간 24주년을 맞은 럭셔리 웨딩 매거진 <웨딩21>이 자사미디어그룹 젬스톤 이엔씨를 통해 웨딩 솔루션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이하 웨딩플래너)'을 론칭, 3월초 유튜브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사진제공 : 젬스톤 이엔씨
사진 :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사진제공 : 젬스톤 이엔씨)
사진제공 : 젬스톤 이엔씨
사진 :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사진제공 : 젬스톤 이엔씨)
사진제공 : 젬스톤 이엔씨
사진 :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사진제공 : 젬스톤 이엔씨)

해당 프로그램은 KBS 살림남, SBS 골때녀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의 아내 심하은, JTBC 기상캐스터 출신으로 웹예능 신규 강자 김민아가  MC로 출연한다.  

실제 결혼을 준비 중인 커플들이 의뢰인으로 나와 각자 웨딩에 대해 직면한 고민에 대해 의논하고, 두 MC가 함께 솔루션을 찾아주는 내용이다. 

이미 결혼 10년차를 맞은 심하은의 노련함과 결혼에 관심조차 없었던 김민아의 서로 다른 톡톡 튀는 캐릭터, 그 안에서 얻어지는 케미가 신선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첫 번 째 편으로는 '신혼여행 계획'에 대한 고민을 가진 의뢰인이 출연, 스위스 신혼여행에 대해 여행전문기업 하나투어의 전문가와 함께 솔루션을 제안받는 내용으로, 유럽 지역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젬스톤 이엔씨의 관계자는 "웹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는 웨딩에 관한 알찬 정보는 물론 재미까지 챙길 수 있어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찾는 요즘 세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웨딩계의 독보적인 콘텐츠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계획"이라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2월말 공개되는 예고편을 시작으로 본편은 3월 첫 주, 젬스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의 프로그램 협찬 및 PPL문의는 젬스톤 이엔씨 김지숙 이사 (alexia11@naver.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