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2023 여름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한다.
 

사진 : BOTTEGA VENETA SUMMER 2023 COLLECTION
사진 : BOTTEGA VENETA SUMMER 2023 COLLECTION
사진 : BOTTEGA VENETA SUMMER 2023 COLLECTION
사진 : BOTTEGA VENETA SUMMER 2023 COLLECTION
사진 : BOTTEGA VENETA SUMMER 2023 COLLECTION
사진 : BOTTEGA VENETA SUMMER 2023 COLLECTION
사진 : BOTTEGA VENETA SUMMER 2023 COLLECTION
사진 : BOTTEGA VENETA SUMMER 2023 COLLECTION

‘작은 공간 속의 세계’를 담았던 마티유 블라지(Matthieu Blazy)의 보테가 베네타 2023 여름 컬렉션을 다양한 공간 속에서 표현한 캠페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SS23 캠페인 이미지는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일어나는 ‘움직임’과 ‘조용한 힘’의 여정을 시각화하여 묘사하는게 큰 특징이다. 

이전 보테가 베네타 쇼에서 보여주었던 휴머니스트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가에타노 페세(Gaetano Pesce)의 상상 속 풍경 안의 케이트 모스(Kate Moss)부터 엠마 발포어(Emma Balfour)의 호주 해안가 집 인근에서의 모습까지 모두 다른 개성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서 주요하게 강조되는 ‘안디아모(ANDIAMO)’ 백은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인트레치아토 기법을 새롭게 재해석한 백으로 ‘움직임’의 철학을 담았다.

‘안디아모’란 이탈리아어로 “가자(LET’S GO)”란 의미로 이름에 걸맞게 역동성이 드러나는 것이 이 백의 큰 특징이다.

스몰, 미디엄, 라지 크기로 선보이는 ‘안디아모’는 글라씨에(매우 연한 청록빛), 폰단트(다크 브라운), 바롤로(진한 적갈색), 트래버틴(베이지 그린), 잉크웰(다크 블루), 아이스크림(연한 페일 옐로우) 및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로 2월 7일에 출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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