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년 색채 연구소 팬톤에서 올해의 색을 발표하고 해당 컬러는 많은 브랜드의 컬렉션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1&2. 위크엔드 막스마라 3&4. 레페토 5&6 코치

2023년 트렌드 컬러는 따뜻함과 차가움 사이의 균형을 제시하는 동시에 용감하고 활기 넘치는 색상인 ‘비바 마젠타’로 선정된 만큼, 일상의 활기를 줄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다소 강렬하게 느껴지는 마젠타 컬러는 쉽게 스타일링하기 어려운 컬러라는 인식이 보편적이지만, 데일리 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택한다면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층 풀려가는 요즘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가디건은 착용감이 편하면서도 디자인에 따라 페미닌한 무드까지 낼 수 있다.

또한 낮고 둥근 앞코가 매력적인 플랫슈즈는 러블리하면서도 세련된 아이템 ! 아직 플랫슈즈를 착용하기 춥다고 느껴진다면 레그워머, 스타킹 등과 함께 레이어드하여 착용해도 좋다.

스타일링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는 가방은 단정하면서도 베이직한 쉐입을 선택한다면 실패할 확률이 줄어든다.

그래도 마젠타 컬러가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패턴을 더한 아이템들을 선택해보자.

체크 패턴에 다양한 컬러를 더한 스커트, 가방 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면 트렌디하면서도 튀지 않는 데일리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길었던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보기만해도 힘이 나는 비바 마젠타 컬러를 활용해서 활기찬 하루를 보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