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포터의 한국 고객은 웹과 앱에서 한국어로 전 세계 500개 이상의 최정상 브랜드가 모인 업계 최고 수준의 큐레이션 및 스타일과 문화 전반에 걸친 수준 높은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포터의 한국 고객은 웹과 앱에서 한국어로 전 세계 500개 이상의 최정상 브랜드가 모인 업계 최고 수준의 큐레이션 및 스타일과 문화 전반에 걸친 수준 높은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포터(MR PORTER)가 현지화 전략 확장의 하나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 가장 먼저 한국 고객에게 새롭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과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같은 행보는 빠르게 성장해 온 한국 시장에 대한 투자뿐 아니라, 한국 고객의 니즈와 가치에 부합하는 유의미한 럭셔리 경험을 창출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지속적 노력을 보여준다.

미스터포터의 한국 고객은 이제 웹과 앱에서 한국어로 검색 및 쇼핑이 가능하며, 한국 시장에 특화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고, 명망 높은 퍼스널 쇼퍼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받는 등 온전히 현지화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다.

미스터포터는 서울패션위크, 추석 연휴,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SEOUL) & 프리즈 서울(FRIEZE SEOUL) 등 2023년 전반에 걸쳐 한국에서의 다양한 예술 및 문화 행사에 참여해 360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과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지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한 스페셜 캠페인, 브랜드 및 제품 론칭 소식을 보다 활발히 제공할 계획을 갖고 있다.

미스터포터는 한국을 다수의 잠재적 신규 고객 및 높은 고부가가치 EIP를 보유한 아시아 태평양 3위 시장으로 보고, 이번 현지화 전략을 통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자 한다.

현지화 서비스 내용:

· 미스터포터 웹과 앱 내 한국어 검색 및 쇼핑 서비스
· 한국어 퍼스널 쇼핑 서비스
· 매주(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500개 이상의 신상품 업데이트
· 익스프레스 배송: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에 적용
· 200파운드(£)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한편, 미스터포터는 동시대를 선도하는 남성들이 영감을 주고받는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감각적인 삶을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전 세계 500개 이상의 최정상 브랜드가 모인 업계 최고의 큐레이션 및 스타일과 문화 전반에 걸친 수준 높은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론칭 이후 그루밍, 스포츠웨어 및 파인 워치로 영역을 넓혀가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스터포터가 자랑하는 컨템퍼러리 남성복 브랜드 미스터 피(Mr P.) 컬렉션을 독점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매거진 더 저널에서 스타일과 문화 전반에 걸친 흥미로운 아티클을 확인할 수 있고 미스터포터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다.

미스터포터는 책임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는 사업 전반에 걸쳐 환경 영향을 줄이고, 전 세계 고객의 다양성을 대표하며, 크래프트맨십이 깃든 상품과 그 상품을 제작하는 커뮤니티를 지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미스터포터 미션’에서 더 나은 현재와 미래를 향한 당사의 약속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동시대 남성의 행복과 건강을 위한 이니셔티브 ‘미스터포터 헬스 인 마인드’를 통해 정신 건강에 대한 담론을 일반화하고 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미스터포터는 뉴욕, 런던, 밀라노를 대상으로 한 당일 배송 외에도 180개 이상의 국가에 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태블릿 및 데스크톱에서 한국어, 영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로 편리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국어 고객 서비스 팀과 퍼스널 쇼퍼, 럭셔리 워치 전문가, 스타일 어드바이저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상담하실 수 있다.

업계 최고의 혜택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미스터포터의 EIP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뉴 시즌 신상품과 세일을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다.

미스터포터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의 일원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