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에스프레소를 추구한다면 ‘The Black Noble E4’와 함께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정통 에스프레소 애호가를 위한 가정용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E4’를 선보였다.
 

‘E4’는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향을 재현하기 위해 최적의 원두량부터 수율, 추출 시간까지 정밀하게 설계한 유라의 차별화된 기술이 집약됐다.

‘프로페셔널 아로마 그라인더’는 원두를 빠르고 균일하게 분쇄해 풀바디감의 아로마와 풍미를 선사한다.

또, 분쇄된 원두에 여러 방향에서 물을 고르게 공급하는 ‘3D 추출 기술’과 원두에 뜨거운 물을 짧은 간격으로 분사하는 ‘스마트 안개분사 추출시스템(Smart P.E.P.®)’이 탑재돼 짙고 풍성한 크레마와 아로마 퀄리티가 뛰어난 커피를 제공한다.

여기에 ‘3단계 추출 농도 조절’과 ‘5단계 그라인더 조절’ 기능으로 취향에 따라 커피 맛을 좌우하는 농도와 원두 분쇄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다양한 블랙커피를 즐길 수 있다.

듀얼 추출구로 한 번에 두 잔 추출과 더블샷 추출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 커넥트(Wi-Fi Connect, 별도 구매)’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유라의 스마트 앱 J.O.E.®로 레시피 설정과 머신 관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색상은 홈카페의 품격을 더해줄 시크하고 모던한 매력의 ‘피아노 블랙’과 우아하고 깔끔한 ‘피아노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됐다.

저소음 사운드로 보다 조용하고 여유로운 홈카페를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191만원이다. 오는 14일부터 전국 유라 백화점 매장 및 유라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 유라 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라 관계자는 “내부 테스트 결과, 이번 E4는 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 ‘SCAA’가 인정하는 최적의 커피 수율인 약 19%를 나타냈다”며,

“버튼 하나만으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블랙 커피 메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