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베이직함 속 특별함을 원하는 커플에게 전하는 신제품 ‘우디’ 커플링을 선보였다.
 

스타일러스는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베이지 골드와 리얼 화이트 골드 컬러의 커플링을 출시했다.

우디는 동양인 피부와 ‘톤온톤’ 되어지는 부드러운 컬러의 제품으로, 나뭇결 같은 빗금 텍스처 기법을 사용해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된 라인이다. 특히 이번 커플링 아이템은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울러 스타일러스는 커플링 출시와 함께 온 ·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과 아울렛에서는 2월 28일(화)까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커플링 할인과 다이아몬드 나석 기획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프트 추천 아이템 11종은 기획 특가로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3월 5일(일)까지 다이아몬드부터 웨딩 제품까지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며, 전 구매 모두 고객에게 접이식 거울을 증정한다.

스타일러스 마케팅 관계자는 “커플링이 출시와 함께 졸업, 입학을 앞둔 많은 분들이 기분 좋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스타일러스와 함께 설렘 가득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러스의 커플링 신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웨딩 신제품 NEW 콘모토는 클래식한 헤일로스타일로 오는 16일(목)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