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인이 즐기는 품격 있는 파티를 위한 새로운 패키지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은 럭셔리 스위트에서 가족, 친구, 지인 등 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품격 있는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Celebration at the Park)’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

생일,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우리만의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프라이빗하게 축하할 수 있는 이번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는 통유리창 너머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

또는 ‘디플로매트 스위트(Diplomat Suite)’ 객실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하다.

먼저, 거실 공간은 전문 데커레이션 업체와 상담을 통해 원하는 파티 테마에 맞는 컬러의 풍선과 선물 상자로 꾸며진다.

호텔 직영 플라워팀의 세심한 손길로 만든 생화 센터피스가 다이닝 테이블을 화사하게 장식하며, 호텔 셰프가 최상급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홈메이드 큐어드 훈제연어,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 프라이드 치킨, 모둠 유럽 치즈 등 룸서비스 메뉴 4종이 다이닝 테이블을 가득 채운다.

여기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2병으로 구성한 웰컴 어메니티가 더해져 포토제닉한 공간과 맛있는 음식으로 완벽한 파티 분위기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편안한 휴식을 위한 간이침대 2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레스토랑에서의 4인 조식을 포함한다.

호텔의 29층에 위치한 198평방미터 크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27층과 28층에 위치한 155 평방미터 크기의 ‘디플로매트 스위트’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와 광안대교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킹사이즈 베드 1개가 있는 침실,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욕실, 독립된 다이닝 공간과 사무 공간이 있는 리빙룸을 갖추고 있다.

최고급 객실에서 뜻깊은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셀레브레이션 앳 더 파크’ 패키지는 2월 18일부터 6월 8일까지 예약, 3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이용 불가일: 5월 5일 - 6일, 5월 27일 - 28일, 6월 3일 - 5일).

도착 7일 전 사전 예약 필수이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가격은 170만 원부터이며(세금 별도), 무료 취소 및 변경은 도착 7일 전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