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와 협업해 침구 3종을 선보였다. 
 

카림 라시드는 가구, 인테리어,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아티스트로 유기적인 곡선 디자인과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업 침구는 카림 라시드의 예술적 특징을 담아내면서 색다른 침실 분위기로 반전시킬 수 있는 유니크한 색상, 형태를 표현하는 것에 집중했다. 신제품 3종은 ▲카림 아트 ▲카림 스투키 ▲카림 웨이브로 구성된다. 

카림 아트는 빅사이즈 곡선 패턴과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이 조화를 이루는 침구로 심플하면서 개성 넘치는 침실을 만들어준다.

히든퀼팅 디자인도 적용해 누빔없이 깔끔하다. 소재는 고밀도 워싱 면으로 호텔 침구를 연상케 하는 사각사각한 촉감과 피부 및 호흡기 자극이 덜한 점이 특징이다. 

카림 스투키는 카림 라시드를 상징하는 핑크색과 특유의 곡선 디자인이 가미된 제품이다.

또 양면 사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베딩으로 취향이나 날씨 등에 맞춰 제각각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선명한 색상을 오래 유지하는 면모달 섬유로 만들어졌다. 

카림 웨이브는 물결의 파동을 형상화한 우아한 곡선 패턴에 그레이 컬러가 어우러지며 편안함을 준다. 또 핑크색 자수 로고로 섬세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면모달 소재를 사용했다. 

이 밖에도 슬립앤슬립은 카림 라시드의 곡선 디자인을 활용한 경추 베개와 쿠션, 매트, 러그 등의 소품을 함께 선보였다.  

이원재 슬립앤슬립 마케팅팀장은 "나만의 침실을 꾸미고 싶어하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세계적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독특한 디자인의 컬래버 침구를 준비했다”며

“방 안에서도 디자이너의 예술적 요소를 향유할 수 특별한 침구로 일상이 예술이 되는 경험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