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국내 최대 프리미엄 홈퍼니싱 & 라이프스타일 박람회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새로운 아트 파운데이션 ‘Fragment of Lines’를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제공 :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1994년 처음 개막하여 한국 리빙 산업의 나침반이 되고 있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단순히 제품들이 나열된 전시장을 넘어 역량 있는 신진 디자이너들과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및

글로벌 비즈니스 바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부가 가치 콘텐츠를 제시하고 점차 최소 단위로 파편화되고 있는 현대인의 취향을 발견하는 거대한 사회적 허브로 자리 잡았다.

다가오는 2월 22일 수요일부터 2월 26일 일요일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되는 리빙페어는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디자이너 초이스>를 비롯한

다채로운 기획 전시와 함께 한 해의 트렌드를 짚어보는 리빙디자인어워드, 리빙트렌드 세미나 등의 부대행사들이 진행돼 박람회 기간 5일을 풍성하게 메울 예정이다. 

올해는 가구 및 건축, 가전, 웰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4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 계획을 밝힌 가운데 ‘디자이너 초이스’에는 국내외 최정상급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미래 지향적 주거 공간이 구현되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보편적인 리빙 브랜드와 달리 매해 베딩과 공간에 대한 철학적 관점이 녹아든 아트 프로젝트를 공개해온 크라운구스는 올해도 단조로운 부스들 사이에서 심미적 아트 베딩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작년 패브릭 설치 미술 최초로 NFT 초고가 기록을 달성하며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의 저력을 과시한 크라운구스의 뉴 아트 파운데이션은 프리드리히 니체의 ‘관점 주의’에서 시작되었다.

인간의 일반적 경험 속에 잠재되어 있는 유기적 조형 요소 ‘선’을 유한한 공간 속에 그려 완성한 ‘Fragment of Lines’는 시작과 끝의 정함이 없는 형상이기도 하나 흩어진 선의 교차점을 이어보면 무수히 확장되어 가는 ‘순간의 조각’을 발견할 수 있다.

이는 다양한 색채의 취향과 시선이 존중받는 현대 사회에서 인간이 미쳐 발견하지 못했던 공간의 역설을 의미하며 관점을 비틀면 보이는 일상의 무한한 환희를 중의적으로 표현한다.

관람객의 시선에 따라 유동적 형상으로 변모하는 새로운 아트 프로젝트 ‘Fragment of Lines’의 공개 소식에 럭셔리 그 이상의 고도화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상위 0.01% 클라이언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글로벌 5성급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아트 파운데이션 외에도 실제로 힐튼, 포시즌스, 그랜드 머큐어, 메이필드, 히든클리프, 인터불고 등 국내외 5성급 호텔 스위트룸을 완성하고 있는 호텔침구 컬렉션을 함께 소개하여 진정한 휴식의 의미를 새롭게 조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초호화 메가 요트, 레일크루즈, 오피니언 리더들의 전용기 침구를 직조하며 탄탄한 VIP 층을 구축한 크라운구스의 참가 소식으로 그간 크라운구스가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공개한 또 다른 아트 파운데이션들도 함께 이슈가 되고 있다.

공간을 최소 단위로 해체하고 재구성하는 과정에도 유지되는 본질적 가치에 대한 관점이 깃든 ‘LIMINAL PERCEPTION’, 촉각으로 감각되는 공기의 움직임을 은유적으로 풀어낸 ‘Metaphysical Flow’,

하이엔드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초현실주의 설치 예술 ‘Dazzling Dune’ 등 예술에 대한 집념으로 조각한 크라운구스의 독자적인 영역, 아트 베딩은 예술 평론가, 디자이너 거장들로부터 리빙을 넘어 미래를 위한 하나의 유산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개최 이전, 세계 3대 리빙 박람회 중 하나인 뉴욕 나우 윈터쇼에 등장해 코앞으로 다가온 웨딩 시즌에 걸맞은 화사한 컬러의 예단이불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다.

메종 소속 장인들이 직조한 크라운구스 160수 구스다운이불은 높은 기술력은 물론이고 약 50여 종의 다양한 자수 디자인으로 대한민국 초고가 주거 명작 파르크한남,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한남더힐,

르가든 더 메인 한남 등에 거주하는 상류층 신혼부부들로부터 필수 예단 리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뉴욕 나우 이외에도 세계 최대 홈퍼니싱 박람회 탑 드로워 런던, 메종&오브제 파리에 모두 참가하며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바 있다.

로열 워런트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글로벌 국제 섬유 박람회 ‘2023 하임텍스틸’ 참가 소식도 인상 깊다.

3천여 개에 달하는 하이엔드 브랜드와 저명한 실내 건축가, 유럽 주요 호텔이 대표로 참가하는 하임텍스틸은 매해 1월 독일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인간의 삶과 떼려야 뗄 수 없는 텍스타일 산업을 심도 있게 들여다볼 수 있는 자리이다.

올해는 국제적으로 관심이 필요한 지속가능성과 수면의 중요성을 화두로 아이더다운 전문가들의 컨퍼런스가 함께 진행되어 볼거리를 더했다.

유럽 왕실 로열패밀리의 선택을 받은 크라운구스는 서거한 최장수 군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플래티넘 주빌리 기념 왕실 공식 서적에 소개된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배우 장동건, MC 전현무, 모델 이현이 등 셀러브리티들이 애정 하는 코르돈 컬렉션 네이비를 선보였다.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소식, 아트 파운데이션, 아트베딩, 국내 최대 라이프스타일 박람회, 세계 3대 리빙 박람회, 뉴욕 나우, 메종&오브제 파리, 탑 드로워 런던, 포시즌스 침구, 힐튼 호텔침구, 그랜드 머큐어 호텔이불,

메이필드 침구, 히든클리프 스위트룸, 5성급 호텔 인터불고, 호캉스, 비스포크 서비스, 메가 요트 스타일링, 160수 구스다운이불, 신혼이불, 혼수이불, 파르크한남,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한남더힐, 르가든 더 메인 한남, 구스토퍼, 토퍼 매트리스, 호텔베개,

구스베개, 하임텍스틸, 코르돈 컬렉션 네이비, 아이더다운, 왕실침구, 마제스티 컬렉션, 사계절이불, 봄이불, 여름이불, 간절기 이불 등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 3대 리빙 박람회에서 리빙 트렌드의 현주소를 제시한 하이엔드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세계 3대 리빙 박람회 중 하나인 뉴욕 나우 윈터쇼에 등장해 코앞으로 다가온 웨딩 시즌에 걸맞은 화사한 컬러의 예단이불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다.

크라운구스는 뉴욕 나우 이외에도 세계 최대 홈퍼니싱 박람회 탑 드로워 런던, 메종&오브제 파리에 모두 참가하며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바 있으며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대거 참가한 이번 뉴욕 나우에서 크라운구스는 약 50여 종의 커버 컬렉션과 백악관의 선택을 받은 매트리스, 부유층의 전유물인 전용기, 메가 요트를 수놓는 구스토퍼, 구스베개 등으로 구성된 마제스티 컬렉션을 전시하며 활기를 불어넣었다.

글로벌 홈텍스타일 박람회 2023 하임텍스틸 X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 

한 해의 시작점에서 가장 먼저 개최되는 독일 하임텍스틸에 유럽 왕실의 선택을 받은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참가했다.

현존하는 최상위 소재로 평가받는 아이더다운 전문가들의 기조연설로 시작을 알린 박람회는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한 기획 큐레이팅 전시가 함께 구성되며 풍성함을 더했다.

크라운구스는 서거한 최장수 군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플래티넘 주빌리 기념 왕실 공식 서적에 소개된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배우 장동건, MC 전현무, 모델 이현이 등 셀러브리티들이 애정 하는 코르돈 컬렉션 네이비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