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핀란드 파파>와 새 앨범으로 컴백 예정인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석은 스트라이프 패턴 아노락 셔츠, 사각 프레임의 안경, 빈티지한 블루 컬러 티셔츠 등 복고 아이템을 매치해 그 시절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하얗고 말간 얼굴에 무심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진지하게 촬영에 몰입하는 김우석의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핀란드 파파>로 만날 배우 김우석

김우석은 지난 한 해 동안 가수와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었다. 그는 곧 공개될 드라마 <핀란드 파파>에 대해 “’핀란드 파파’는 가족으로 인해 상처받은 사람들이 모여 ‘가짜 가족’ 역할을 하며 운영하는 카페다.

카페의 얼굴 없는 사장과 가족을 잃은 20대 소녀의 로맨스 힐링 드라마로 ‘진정한 가족’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가수로서의 김우석

지난해 <3RD DESIRE [REVE]> 활동 이후 가수로서도 컴백을 준비 중인 김우석은 “새로운 앨범에는 잔잔하면서 조용한 스타일의 곡이 많다. 내면의 감정선을 묵직한 느낌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새로운 앨범과 드라마 <핀란드 파파>로 돌아올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3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