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실 인증 ‘슬리피지’가 종합리빙플랫폼 ‘어반베이스’와 함께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2월 22일(수)부터 26일(일)까지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28회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대한민국 대표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로, 22일 개막하여 5일 동안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리빙 산업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최신 리빙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어반베이스는 토탈 인테리어 컨설팅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한다.

최근 한화호텔&리조트와 함께 한화리조트 용인 내 어반베이스 동탄을 론칭하며 디자인 가구 컬렉션 ‘어반베이스전(展)’을 시작으로 개관했다. 가전·가구·키친&바스 파트너 브랜드 70곳과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며 프리미엄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친환경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슬리피지(Sleepeezee)는 전통 기법과 품질 유지는 물론 제조 공정에서부터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며 찰스 3세의 지속적인 인증을 통해 영국 왕실이 공식 인정한 브랜드다.

이번 전시에서 슬리피지코리아는 어반베이스와 함께 슬리피지 천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현장 판매하며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코엑스 B홀, 부스 B-331을 방문하면 슬리피지의 친환경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다. 

슬리피지 관계자는 “어반베이스 동탄 브랜드룸 개관을 비롯해 더 많은 고객이 슬리피지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의 강점을 살려 다채로운 방식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행사기간 동안 수면 환경 개선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직접 체험과 함께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