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브랜드와 요즘 대세의 만남!
- K-이너뷰티 여왕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에게 지명 받은 다나카
- 맛있고 간편하게 자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티르티르 이너뷰티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와 최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다나카가 만났다. 
 

이번 만남은 티르티르 공식몰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입점 이후,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맛있고 간편하여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티르티르 이너뷰티 제품을 더욱 즐겁게 보여주기 위해 성사되었다. 

‘지명을 위한 몸매 관리에 돌입한 다나카! K-이너뷰티 여왕, 유빈을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콜라보 영상은 다나카가 자기 관리를 위해 티르티르 쇼룸을 방문해 이너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다나카의 특유의 솔직함을 보여주며, 이유빈 대표와의 유쾌한 티키타카도 담았다.

촬영 스텝들이 모두 깜짝 놀랐다는 다나카와 이유빈 대표의 환상의 케미는 본편 영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티르티르의 이너뷰티 제품들은 맛있고 간편하게 자기 관리를 할 수 있어서 꾸준히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빼르빼르’는 파우치 형태로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체리베리맛, 곡물맛, 녹차맛, 초코맛 총 4가지 맛을 선보인다.

‘퍼펙트 효소’는 특허받은 프리미엄 곡물발효 효소를 함유해 소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지컷팅 스틱형 파우치로 휴대하기에 좋다. 특히, 티르티르 퍼펙트 효소 2주분 스페셜 기획세트는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