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랑콤, 3월 3일부터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론칭 팝업 이벤트 진행
- 랑콤 X 크리스탈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출시 기념 뷰티 화보 공개... 무결점 광채 피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크리스탈(정수정)과 함께 한 신제품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
사진제공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
사진제공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
사진제공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

랑콤의 새로운 국내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크리스탈은 빛나는 피부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보이며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클래식 화이트 셔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속 크리스탈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 제품은 랑콤에서 선보이는 브라이트닝의 새로운 미래,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이다. 

랑콤의 대표적인 브라이트닝 라인 클라리피끄의 신제품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은 차세대 필링 성분 PHA 10%와 랑콤의 피부 과학이 만나 더욱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주는 세럼으로 3월 3일 롯데 선출시, 3월 10일 공식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늘 3월 3일부터 3월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론칭 팝업 이벤트를 개최하며, 새로운 국내 모델 크리스탈을 비롯한 많은 스타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이벤트에서는 디지털 요소가 가미된 다채롭고 색다른 경험들과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 홀로그래픽 포토존을 비롯해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랑콤의 피부 진단 서비스와 전문적인 스킨케어 컨설팅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3가지 테마의 클라리피끄 디지털 스탬프 투어 완료 시 특별한 기프트도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랑콤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론칭 팝업 이벤트는 랑콤 카카오톡 채널 통해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