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웨딩21>이 자사 미디어그룹 젬스톤 이엔씨를 통해 제작한 웹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1화가 지난 3월 3일 금요일 저녁 6시 공개됐다.
 

사진 : 웨딩21 웹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스튜디오 우주광산
사진 : 웨딩21 웹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스튜디오 우주광산
사진 : 웨딩21 웹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스튜디오 우주광산

 


프리뷰 격인 0화에서는 심하은, 김민아 두 MC에 대한 소개와 함께 각자 웨딩플래너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에 대한 간단한 테스트, 결혼에 대한 생각 등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면, 1화에서는 드디어 첫번째 의뢰인 커플을 만나 고민상담을 해주는 내용이 펼쳐졌다. 

의뢰인 커플을 만나기 전만 해도 결혼 전 토닥거리는 커플을 기대했으나, 현실은 다정하고 꿀 떨어지는 의뢰인이 등장하여 당황하는 MC들의 모습으로 시작된 에피소드는 “테트리스처럼 맞는 느낌(김민아)” “아니 안 맞아 미끄러져 미끌 미끌(심하은)” 서로 다른 조언을 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가는 김민아와 심하은의 능청스러움이 돋보였다.  

실제적인 고민상담에 이르러서는 재미와 정보를 모두 제공하며 지루할 틈 없이 이어졌다. 

‘스위스로 신혼여행 준비’라는 의뢰인의 특별한 고민에 여행 경험이 많은 김민아가 현실적인 조언을, 영어권 여행을 해본적은 없지만 10년 결혼 생활에서 우러나온 다양한 경험의 소유자 심하은은 꽤나 ‘유용한’ 조언을 해주며 색다른 케미를 뽐냈다. 

MC에 의뢰인 커플까지 더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재미있는 웨딩 이야기가 펼쳐지는 웹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 플래너’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스튜디오 우주광산’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