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프리미엄 프렌치 뷰티 메종 겔랑은 유서 깊은 브랜드로서 언제나 여성을 먼저 생각하며 헌신하고, 행동하고 있다.
 

사진 : 겔랑(GUERLAIN), German Larkin, Courtesy of Guerlain ⓒGUERLAIN
사진 : 겔랑(GUERLAIN), German Larkin, Courtesy of Guerlain ⓒGUERLAIN

겔랑의 여성에 대한 공헌은 세계 여성의 날 그 이상이며,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매년 여성의 인권과 벌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2020년 우먼 포 비즈(Women for Bees) 프로그램을 유네스코와 협력하여 처음 시작하며, 올해 기준의 NGO 지역인 프랑스, 캄보디아부터 멕시코, 일본, 이탈리아까지 모든 곳에서 훈련중인 여성 양봉가들에게 변화의 핵심 동력이 되고 있다.

우먼 포 비즈(Women for Bees)프로그램은 해를 거듭하며 발전하고 있다.

겔랑과 안젤리나 졸리는 올해 새로운 단계를 시작하며, 지난 2월에 비영리 단체인 FSM(Fundacion Selva Maya)과 함께 고대 마야 문명의 벌 개체 멜리포나 비체이(Melipona Beechei)를 보존하기로 했다.

펀다시온 셀바 마야(Fundacio Selva Maya)와 벨몬드 마로마(Belmond Maroma)와 함께 공동으로 마야 여성들의 양봉 전통 방식을 지원하고 겔랑과 함께 멜리포나 꿀벌 개체군에 대한 보존을 위해 멕시카 남동부에 있는 유카탄 반도(Yucatan Peninsula)를 방문했다.

겔랑의 Women for Bees 프로그램을 통한 여성의 인권에 대한 이러한 헌신은 계속될 것이다.

겔랑은 벌에 대한 교육과 훈련을 통해 여성의 인권과 권리를 지지하며, 3년간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지속 가능한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럭셔리 프리미엄 뷰티 메종 겔랑에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그 경험으로 초대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