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코 리빙 전문 베베데코가 ‘올핏 쇼파 커버’ 1차 예약 판매에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제공 : 홈데코 리빙 전문 베베데코
사진제공 : 홈데코 리빙 전문 베베데코
사진제공 : 홈데코 리빙 전문 베베데코
사진제공 : 홈데코 리빙 전문 베베데코

올핏 쇼파 커버는 베베데코에서 직접 특수 가공으로 제직한 프리미엄 풀 스트레치 소재의 쇼파 커버다. 1인용, 2~3인용, 4인용 사이즈로 카우치형,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쇼파에 제한없이 완벽한 핏을 연출 할 수 있다.

놀라운 신축성은 물론 반복되는 사용에도 걱정 없는 내구성, 홈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훌륭한 컬러와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리플 원단 특유의 주름 텍스처로 인해 원단 사이사이에 공기를 머금어 여름에는 끈적이지 않는 쾌적함을 주고, 겨울에는 포근함을 주어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베베데코는 예약 구매 고객을 위해 소비자가 대비 40% 할인 혜택과 함께 자석 실내화 1종 사은품을 증정하며 판매 개시 하루 만에 준비된 한정 수량을 완판했다.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2차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홈 패브릭 전문 베베데코는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실용주의로 휴식을 주는 공간을 제안하는 홈데코 브랜드다.

자체 제작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해 침구, 북유럽 커튼, 쿠션 커버, 러그 등의 홈데코 용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베베데코 이명재 대표는 “단골 고객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올핏 쇼파커버 예약판매가 하루만에 완판되었다”면서

“오는 3월 15일에 출시 예정인 올핏 쇼파커버 1~2인용과 4인용 제품 또한 고객 요청에 따라 추가 제작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홈 스타일링 아이템 개발과 서비스로 고객 분들께 보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