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에게 달콤함 가득한 선물하세요!

엔데믹 이후 맞이하는 첫 화이트데이에 유통업계가 시즌 한정 상품을 출시하며 연인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특별 한정판 또는 쉽게 구할 수 없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선호하고 선물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 :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
사진 : 화이트데이 ‘한정판 치타스 타르트 세트’

특히 오늘날 주소비층으로 자리 잡은 MZ세대를 타깃한 ‘펀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화이트데이의 시그니처 선물인 베이커리 및 캔디류부터 인기 캐릭터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굿즈 등 다양한 선택지를 준비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에 연인은 물론 가족, 친구와 특별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맛과 디자인 요소를 더한 ‘한정판 치타스 타르트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경주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에서 준비한 이색 패키지로 사랑과 우정의 메시지를 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달콤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한정판 치타스 타르트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새롭게 출시된 골든치즈, 가나슈 초코, 녹차치즈, 레몬치즈 타르트 등으로 구성된 4개의 박스로 구성됐다.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한 패키지와 리미티드 엽서 또한 제공돼 간단한 편지와 함께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기존 코오롱호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베이커리류를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에 위치한 춘향휴게소 등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는 로맨틱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폴링 인 러브’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과 풍성한 객실 어메니티 구성품이 포함된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가 제공된다.

호텔 이용 혜택으로는 밸리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또는 10만원 식음 크레딧 중 1개를, 객실 어메니티로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앤디쉬 딸기 생크림 교환권 1매, 레스토랑 10%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오리온은 ‘마이구미 체리하트’와 ‘아이셔 자두맛’ 등 시즌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

‘마이구미 체리하트’는 하트 모양의 젤리로 구현됐으며 패키지에 ‘하트에디션’, ‘아이러브유’, ‘체리머치’ 등 다양한 문구가 삽입돼 재미를 더한다. ‘아이셔 자두맛’은 시즌 특성을 반영해 제품 외관부터 패키지까지 핑크색으로 표현됐다.

GS25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인기 캐릭터 ‘짱구’ 및 패션 브랜드 ‘발란사’와의 콜라보를 통한 ‘짱구x발란사’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동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 ‘짱구’ 캐릭터와 ‘발란사’ 로고로 디자인된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 모자, 에코백 등 한정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해 ‘LOVE ME’를 주제로 한 각양각색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커티스 쿨릭 러브스 카라멜’, ‘커티스 쿨릭 러브스 젤리’ 등 신메뉴부터 ‘LOVE’ 아트웍을 활용한 버킷백,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MD 디자인의 MD 상품을 내놨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협업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커티스 쿨릭’의 아트웍으로 디자인된 다회용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