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에게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사탕과 함께 아름답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줄 립 제품은 실패 없는 선물로 손꼽힌다.


3월 14일.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샤넬이 컬러와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샤넬의 시그니처 립 밤, ‘루쥬 코코 밤’을 제안한다.
‘루쥬 코코 밤’은 올리브 올레오액티브의 풍부한 영양감과 뛰어난 보습으로 입술을 케어해 주는 립 밤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글로우 피니쉬로 번들거리지 않고,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어 두세 번 레이어링하여도 수채화처럼 맑고 쉬어한 느낌을 유지해 준다. 또한,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가방, 파우치에 넣어 다니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총 9가지 컬러 중,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브라이트 코랄 컬러의 ▲916 플러티 코랄, 프레시 핑크 컬러의 ▲918 마이 로즈와 함께 지난 1일 새롭게 출시된 텐더 핑크 컬러의 ▲928 핑크 딜라이트, 브라운 모브 컬러의 ▲930 스윗 트릿 컬러를 추천한다.
화이트 & 골드의 아이코닉한 패키지에 담긴 ‘루쥬 코코 밤’은 파우치 속 작은 패션 아이템으로 최고의 선택이자 소중한 사람을 위한 로맨틱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이번 기회에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한편,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하는 샤넬의 ‘루쥬 코코 밤’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뷰티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