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으로 접어드는 요즘, 제모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봄은 여름철에 비해 자외선의 양과 피지 분비량이 적은 시기이기 때문에 제모를 하기 적기이다. 제모하기 좋은 봄,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실큰 제모기와 함께 준비해보자.

갈바닉 IPL 제모 의료기기 실큰 인피니티는 피부 모공을 일시적으로 확장시키는 갈바닉 에너지가 추가된 레이저 제모기로 체모의 광에너지 흡수를 증가시켜 효과적인 제모를 할 수 있고, 살균효과가 있는 블루 라이트를 적용한 클렌징 박스가 제공되어 제모기 사용 후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는 터치&플래시 핸디형 레이저 제모기로 자동조사 기술이 탑재되어 피부에 닿으면 레이저가 자동으로 조사된다.

빠르고 강한 파워를 자랑하는 플래시앤고 프로는 그립감이 편리하여 전신 제모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큰 쥬얼은 터치&플래시 컴팩트형 레이저 제모기로 한 손에 쏙 들어와 휴대하기 편리하며, 버튼없이 피부에 밀착하면 자동조사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실큰 제모기는 FDA, CE, 한국 식약처 등에서 안전성 및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조사횟수에 제한이 없어 반영구 제모가 가능하다.

또한 얼굴(볼/턱/인중),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 팔, 다리 등 전신에 사용할 수 있어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고, 연속적인 사용이 가능한 글라이딩 기능으로 빠르게 제모가 가능하다.

실큰 코리아는 제모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이하여 다가오는 4월 한달동안 실큰 제모기(인피니티/플래시앤고 프로/쥬얼) 30%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실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품명 : 인피니티
가격: 540,000원 출시: 2020 년 3 월

품명: 쥬얼
가격: 410,000원 출시: 2019년 5월 출시

품명 : 플래시앤고 프로
가격: 540,000원 출시: 2019년 4월 출시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