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영상, 웨딩21 웹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2화,

매거진 <웨딩21>이 자사 미디어그룹 젬스톤 이엔씨를 통해 제작한 웹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2화가 지난 3월 10일 금요일 저녁 6시 공개됐다.
 

사진제공 : 사진 : 웨딩21 웹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스튜디오 우주광산
사진제공 : 사진 : 웨딩21 웹 예능 ‘나의 하나뿐인 웨딩플래너’ ⓒ스튜디오 우주광산

 


웨딩 플래너로 분한 김민아, 심하은. 지난 1화에서 첫번째 의뢰인 커플의 고민을 들어보았다면 이번 2화에서는 본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스위스로 신혼여행을 꿈꾼다” 라는 의뢰인 커플. 하지만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은 예비신랑 과 자연풍경에 관심이 많은 예비신부. 모든 것에서 취향이 달라 선택의 연속이 되어버린 신혼여행의 실태에 당황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본격적인 상담이 시작되면서 여행 전문가가 등장하였고, 원하는 여행지의 장단점에 대해서 설명해 주면서 평소에 접하기 힘든 여행지에 대한 맞춤 정보와 세세한 비하인드까지 접할 수 있었다. 엠씨들도 의뢰인처럼 정보를 기록하며 여행에 대한 갈망을 선보이기도 하였다. 

서로 다른 조언을 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가는 김민아와 심하은의 능청스러움이 돋보였고 실제적인 고민상담에 이르러서는 재미와 정보를 모두 제공하며 지루할 틈 없이 이어졌다. 

‘스위스로 신혼여행 준비’라는 의뢰인의 특별한 고민에 여행 경험이 많은 김민아가 현실적인 조언을, 영어권 여행을 해본적은 없지만 10년 결혼 생활에서 우러나온 다양한 경험의 소유자 심하은은 꽤나 ‘유용한’ 조언을 해주며 색다른 케미를 뽐냈다. 

결과적으로 많은 선택지에 대한 소개를 듣고 고민에 빠진 의뢰인들은 오히려 이렇게 생생한 정보를 접할 수 있어서 고맙다고 엠씨들에게 감사하기도 하였다

직접 여행을 이미 다녀온듯  생생한 정보가 매력인 이번 웨딩플래너 2화 스튜디오 우주광산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