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킨조(KINJO)와 함께한 ‘COOL DOWN SEOUL’ 컬렉션
스튜디오 킨조(KINJO)와 함께한 ‘COOL DOWN SEOUL’ 컬렉션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올해 첫 번째 Key City 캠페인으로 레트로 그래픽 작가 스튜디오 킨조(KINJO·조인혁)와 협업한 ‘COOL DOWN SEOUL’ 컬렉션을 13일 출시했다.

이번 COOL DOWN SEOUL 컬렉션은 아디다스가 러닝,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스포츠/아웃도어 활동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서울’을 주목한 데 따른다.

COOL DOWN 콘셉트는 러닝 훈련 및 레이스로 긴장했던 신체 및 정신적 완화 더 나아가, 서울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의 의미를 포괄한다.

컬렉션 제품은 KINJO 작가의 키치한 감성의 그래픽이 담긴 △아디제로 보스톤11 서울 러닝화 △러닝, 등산 테마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 △캠핑 테마의 아딜레트 컴포트 서울 슬리퍼로 구성된다.

특히 4년 만에 돌아온 2023년 서울마라톤 오프라인 대회 개최에 따라 제품에는 러너들이 쏟은 그동안의 열정과 노고에 대한 격려, 그리고 피니시 라인을 통과한 이후 누리게 될 상쾌한 쿨다운의 메시지를 담았다.

COOL DOWN 컬렉션 제품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명동),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에서 선공개된다. 더불어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잠실에서 열리는 서울마라톤 엑스포 세일즈 부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