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커머스를 기반으로 한 식품, 화장품 유통기업인 에이노브코퍼레이션이 ‘The Core Source of Your Vitality(생명력의 원천)’ 이라는 슬로건아래 ‘Essenfit(에센핏)’브랜드로 다양한 피트니스 관련 제품을 준비중이다.
 

가장 먼저, 에센핏 브랜드의 바디브레드 프로틴빵 라인으로 지난 2월말 ‘S프로틴 카스테라’를 출시했다.

‘바디브레드 S프로틴 카스테라’는 최근 건강, 다이어트, 운동 및 피트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에 프로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트랜드를 반영하여 유명 피트니스 모델과 식품공학박사 그리고 30년 경력의 파티쉐가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개발에 참여한 피트니스 모델은 본인을 비롯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 다수가 영양, 포만감을 채울 수 있으면서도 맛있는 프로틴 제품을 찾고 있으며 좋은 프로틴빵을 원하는 것에 착안하여 식품공학박사, 파티쉐와 함께 개발하게 되었다고 한다.

‘S프로틴 카스테라’는 밀가루, 설탕, 정제염 등의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WPI, MPI, 아몬드단백 등 고품질 프로틴 원료를 약 30g가량의 고함량으로 적용하여 단백질 함량 수치가 24g에 달한다. 우수한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먹이), 식이섬유, 3회 구운 죽염 등 좋은 원료를 배합하여 만들었다. 

유통기한(소비기한)은 냉동보관을 통해 12개월로 넉넉하고 해동하여 편하게 맛볼 수 있다. 웨딩 전, 바디프로필 준비, 다이어트하는 많은 분들게 강력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