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 여신 만들기

웨딩밴드의 대명사 '뮈샤주얼리' 주얼리 전문가 스페셜리스트가 웨딩주얼리 귀걸이 스타일링법에 관한 노하우, 팁을 전했다.

어젯밤 시청률 24프로를 기록한 미스터트롯2에서 트롯천재 트롯 여신 송가인가수는 성악트롯 천재 김호중가수와 축하무대를 빛냈다.

미스터트롯2 에서 많은 국민의 관심과 응원으로 임영웅에 이어 미스터트롯2에서는 진선미로 안성훈, 박지현, 그리고 정통트롯으로 유명한 진해성이 미로 뽑혔다.

송가인 가수는 늘 무대에서 노래실력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단아한 귀걸이 스타일링으로 항상 절제된 고품격의 귀걸이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사진제공 : 뮈샤주얼리
사진제공 : 뮈샤주얼리
사진제공 : 뮈샤주얼리

갸름해 보이는 귀걸이 스타일링 팁 노하우

무대에서 세련된 귀걸이의 길이감인 2,2~3,7 센치의 귀걸이가 얼굴을 갸름해 보이게하고 목라인 또한 시원해 보이게하는 시각적 효과가 있다.

또한 자신감의 상징이기도한 드롭형의 다이아몬드 귀걸이 스타일링법이 2023년 인기 스타일링으로 대세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에게도 가장 우아하고 아름다운 길이감의 귀걸이로  2~3센치를 추천한다. 물론 얼굴형에 따라 길이감은 조정해야한다.

3월 16일 21시 30에 방송된 미스터트롯2 의 축하무대를 너무도 멋지게 빛낸 송가인 가수, 김호중 가수의 무대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한편, ‘뮈샤(MUCHA)’는 19세기 아르누보의 대표화가인 체코 출신의 알퐁스 뮈샤의 화풍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다. 꽃과 자연, 그리고 매혹적인 여인을 테마로 한 뮈샤 주얼리는 단순한 보석이 아닌 아름다움의 극치와 여인의 감성 그리고 품격과 고귀함을 담아 세상을 빛내는 “사랑”이다.

뮈샤(MUCHA)의 보석은 시간이 흐를수록 빛을 내고 가치를 더해가는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고귀한 영예를 상징하는 황실 모티브를 담고 있다.

MUCHA 주얼리를 만드는 사랑의 혼이 살아 숨쉬는 수제품으로 진정한 명품의 가치를 새겨놓은 예술품을 꿈꾸며, 당신에게 이 세상 최고의 아름다운 사랑의 징표로서 오직 하나뿐인 최고의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영예를 선사한다.

▷ 새로 태어난 ” Omniverse Mucha “

(옴니버스 Omniverse란? 우리 우주를 유니버스 Universe라 칭하고 있다. 그 유니버스를 넘어 추상개념으로 멀티버스, 메타버스, 제노버스, 하이퍼버스가 있고 마지막에 그 모든것을 통칭하는 “옴니버스”가 있다.)

뮈샤(MUCHA)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85길 25, 2F (청담동 121-45)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은 화요일 ~ 토요일(10:30~19:00)까지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매주 일요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