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OF SCIENCE SKINCARE

인비트윈(대표 민용기)이 2023년 5월, 일본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 POLA를 국내 공식 론칭한다.

1929년 창립, 곧 100주년을 앞둔 폴라는 일본 3대 뷰티 브랜드로 우수한 명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폴라의 과학, 예술, 사랑의 가치에 기반한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의 세계를 경험해보자. 당신의 피부, 폴라의 과학과 만나면 예술이 될 수 있다.
 

Art of Science Skincare

폴라는 일란성 쌍둥이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성장하는 것에 착안해 후천적으로 피부 체질을 바꾸는 방법을 연구해왔다.

피부에 힘을 부여하는 ‘바이오 액티브’ 이론에 기반한 비에이 B.A 라인은 과학을 통해 피부를 예술로 승화하는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의 결정체. 강인한 생명력을 품은 줄맨드라미로스마 성분과 ‘에피 게놈 테크놀로지’의 시너지로 마치 스위치를 켜듯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워준다.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즈 The Best Cosmetics Awards’를 비롯한 무수한 수상 이력이 제품력을 입증한다. 

미학적인 면모 또한 탁월하다. 시프레 플로럴 노트의 시그니처 향은 단계별로 덧바를수록 더 깊고 풍부해지며 뷰티케어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세계적인 권위의 iF디자인어워드 2021을 수상한 패키지도 눈여겨볼 것. 아름다움의 무한한 가능성을 형상화한 조형미 넘치는 디자인으로 화장대 위의 멋진 오브제가 되어준다. 

Science, Art, Love

과학적 탐구와 도전 정신은 폴라를 혁신적인 뷰티 브랜드로 자리하게 한 원동력이다.

자체 보유 리서치 센터에서 0.01mm 정밀도의 피부 분석 기술을 통해 25년 이상 2천만 명의 피부 데이터*를 축적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한 과학 연구를 통해 독보적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2022년 7월 기준)

예술에 대한 존중은 폴라의 높은 미의식의 원천이다. 인상주의 회화부터 화장 도구에 이르기까지 1만여 점의 아트피스를 소장한 하코네 ‘폴라 뮤지엄’, 1976년부터 여성과 화장품에 대한 문화적 연구를 계속해온 ‘폴라 리서치 인스티튜트’를 통해 아름다운 삶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랑은 폴라를 탄생시킨 중요한 가치이다. 화학자였던 창립자 시노부 스즈키 Shinobu Suzuki가 아내의 거칠어진 손을 위해 직접 개발한 핸드크림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이 정체성은 100여 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은 물론 사회와 지구 사랑에 앞장서고자 하는 브랜드 비전, ‘We care more’로 이어지고 있다.  

폴라는 2023년 5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번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월드타워점/제주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등 국내의 주요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