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의 신제품 ‘이슬라인’ 3종
씨드비의 신제품 ‘이슬라인’ 3종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아침세안 이슬비누’의 인기에 힘입어 ‘이슬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슬라인은 씨드비만의 브랜드 가치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클린뷰티 라인으로, 전 제품 97% 이상의 생분해 효과를 입증해 노폐물은 씻어내고 계면활성제 및 잔여물은 남기지 않아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아미노산 계면활성제와 pH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도 안심하고 케어할 수 있다.

이번 씨드비의 신제품 이슬라인 3종은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이슬 바디 워시 △이슬 샴푸로 구성돼 있다.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폼 타입의 여성 청결제로, Y존 면역에 좋은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또한 탈취력 테스트에서도 99.9%의 탈취 효과를 보여 타 브랜드 제품 대비 높은 탈취 효과를 입증했으며 항균 테스트에서도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이 99.9% 감소하는 등 우수한 항균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뷰티 앱 ‘화해’ 유저 29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서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사용감이 만족스러워요(99%)’, ‘거품 만족도(100%)’, ‘사용 시 Y존이 편안해요(99%)’,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았어요(98%)’ 등 15개 문항에서 95%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슬 바디 워시’는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저자극 바디 워시로, 민감한 피부도 데일리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이 강력한 보습을 부여하고,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2가지 서브케어 성분이 피부 수분 보호막 역할을 해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해준다.

‘이슬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보고가 완료된 탈모 기능성 샴푸며,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이 함유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두피 컨디션을 조성해준다.

특히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 장벽을 강화해주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씨드비는 이슬 바디 워시와 이슬 샴푸는 싱그럽고 향긋한 그린티 향으로 자연에 온 듯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하며, 알러지를 유발하는 향료를 완전히 배제해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씨드비 이슬라인 3종은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