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이 새봄을 맞아 ‘블루밍일룸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룸이 새봄을 맞아 ‘블루밍일룸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봄을 맞아 이사와 결혼 등 새 출발을 준비하거나 집 단장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블루밍일룸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블루밍일룸 페스타는 일룸의 주요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제품 및 패키지 구매 시 특별가 적용과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제품 및 패키지에 따라 최대 1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일룸 베스트셀러 소파와 침대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세련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유로운 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소파 ‘밴쿠버’ 구매 시 2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우아한 디자인의 하이백 소파 ‘오클랜드’ △트렌디한 디자인에 견고한 리클라이닝 매커니즘을 갖춘 소파 ‘베를린’

△소프트한 착좌감으로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소파 ‘스노즈’ △침대처럼 포근한 모듈형 소파 ‘플롭’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일룸 베스트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세트가 혜택을 제공한다.

적용 제품은 침대 프레임 2종과 매트리스 1종으로 △봄의 화사함과 편안함에 어울리는 모던 호텔 침실 시리즈 ‘바젤’ 또는 △내추럴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하는 침대 ‘헤이즐’을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얼티메이트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매 시 해당 혜택이 적용된다.

각 공간마다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패키지 구매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침실, 다이닝, 학생방으로 구성되며 패키지에 해당하는 특정 제품 구매 시 5만원의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일룸 패키지를 추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욱 큰 혜택이 주어진다. 블루밍일룸 페스타의 2·3·4·5가지 패키지(베스트 소파, 베스트 침대, 침실, 다이닝, 학생방)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10·20·30만원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일룸 베스트셀러 소파와 침대 후기 이벤트 참여 시 5만원의 상품권, 우수후기 선정 시 1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일룸은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맞아 고객들이 일룸의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일룸과 함께 일상에 웃음꽃을 피울 수 있는 화사한 봄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블루밍일룸 페스타 이벤트는 일룸 전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