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인즈브랜즈, 챔피언 유럽 사장으로 로렌조 모레티 임명
헤인즈브랜즈, 챔피언 유럽 사장으로 로렌조 모레티 임명

아이코닉한 의류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인 헤인즈브랜즈(뉴욕증권거래소: HBI)는 오늘 로렌조 모레티(Lorenzo Moretti)를 챔피언 유럽(Champion Europe)의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모레티는 이 역할을 맡아 유럽 전역에서 챔피언 브랜드의 성장을 주도하며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발전을 실현함으로써 비즈니스를 꾸준히 향상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 챔피언 유럽의 다이렉트 투 컨슈머(direct-to-consumer) 비즈니스 및 도매 채널에서 회사의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힘쓸 것이다. 모레티는 7월 헤인즈브랜즈에 합류해 이탈리아 카르피에서 활동하게 된다.

바네사 르페브르(Vanessa LeFebvre) 글로벌 액티브웨어(Global Activewear) 사장은 “유럽에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루는 것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챔피언 유럽 팀에 액티브웨어 및 소매 분야의 경험이 풍부한 로렌조를 리더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로렌조는 높은 성과를 내는 팀을 이끌고 소비자 중심의 제품 및 마케팅 전략을 추진한 오랜 경력을 갖고 있다. 전 세계 소비자들이 ‘무엇을 챔피언으로 삼을까?’에 대한 의지를 다지도록 영감을 주는 일에 그와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레티는 액티브웨어 카테고리, 소비재, 마케팅, 전자 상거래 및 소매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닥터 마틴 - 에어웨어 인터내셔널(Dr. Martens - Airwair International Ltd)의 EMEA 사장을 역임하면서 신규 및 기존 시장을 확장하고 상당한 매출과 수익 성장을 달성하다가 헤인즈브랜즈에 합류하게 됐다. 모레티는 소비자에 초점을 맞춰 회사의 제품 및 마케팅 전략 개편을 이끌었다.

2020년 닥터 마틴에 합류하기 전 모레티는 영국에 기반을 둔 패션 소매업체인 오피스 홀딩스(Office Holdings, Ltd)의 최고 경영자로 재직했다.

경력 초기에 모레티는 나이키(Nike)에서 고위 리더십 직책을 맡아 유럽 축구 전략 및 개발과 회사의 유럽 다이렉트 투 컨슈머 비즈니스를 담당한 바 있다. 모레티는 갭(Gap)과 테스코(Tesco)의 고위 리더십 직책도 역임했다.

모레티는 “챔피언은 기록적인 혁신과 스타일을 품은 아이코닉한 브랜드이다. 유럽에서 이 브랜드의 엄청난 잠재력을 펼치는 데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며 “열정을 가진 챔피언 유럽 팀원들과 함께 브랜드를 한 차원 끌어 올리기 위해 함께 일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인즈브랜즈(뉴욕증권거래소: HBI)는 편안함, 품질, 가치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유명한 사랑받는 일상복을 제작한다.

당사의 상징적인 브랜드 중에는 미국 최고의 기본 의류 브랜드인 헤인즈(Hanes), 라이프스타일과 운동복의 교차점에 있는 혁신적인 브랜드인 챔피언(Champion) 그리고 디자인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확립해가고 있는 본즈(Bonds) 등이 있다.

HBI는 32개국에서 5만1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직장의 품질 및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에 있어 강력한 평판을 구축했다.

당사는 지속 가능성 분야의 오랜 리더로서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지구를 보호하며 지속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공격적인 2030년 목표를 설정했다. HBI는 비할 데 없는 강점을 바탕으로 #FullPotential을 펼치며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이익이 되는 장기적인 성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