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에 위치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도심 속에서 마음의 안정과 신체적인 건강의 조화를 이루고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웰니스 (Wellness) 패키지를 5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웰니스 패키지는 여의도 도심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과 스펙트럼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뷔페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에스파 앳 페어몬트 (ESPA at Fairmont)에서 몸에 쌓인 피로를 완화시켜줄 바디 또는 피부 정화와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 (50분)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바디 프로그램은 피로가 누적된 후면 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등과 하체의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스트레스를 이완시켜주는 프로그램이고 페이셜 프로그램은 미세먼지와 봄바람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를 정화하고 충분한 수분감을 채워주는 프로그램이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여유로운 휴식으로 심신의 안정을 찾고 피로를 해소하며 건강한 하루를 완성하기에 적합한 패키지이다. 또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페어몬트 피트의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이용하며 럭셔리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웰니스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3월 20일부터 5월 30일까지이고 투숙 기간은 3월 2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스파 프로그램은 1인만 포함이며 추가 1인 이용 시 15만 4천 원 (세금 포함) 추가 비용이 발생된다. 예약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