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가장 향기로운 시간 10days. 가장 신선한 커피를 전하기 위해, 10일 마다 브릿다가 당신을 찾아간다.
 

▷ 왜 10일 일까요?

커피가 주는 여러가지 이점을 얻으려면 신선한 커피를 마셔야 한다. 10일은 로스팅한 원두가 그 신선함을 유지하는 최적의 시간이다. 최상의 맛과 향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도 생각한다.

▷ 왜 정기구독일까요?

브릿다는 로스터리에서 가장 좋은 생두를 고르고 최적의 양을 고려해 정성껏 로스팅한 후 그대로 밀봉해 바로 발송한다. 구독자는 매달 세번 브릿다의 신선한 원두를 집에서 즐길수 있다. 이것이 원두정기구독이 필요한 이유다. 매일 마시는 커피, 이제 건강하고 맛있는 브릿다를 선택해 보자.

▶ 브릿다가 제안하는 다양한 커피맛

싱글오리진에서 브랜딩까지 6가지

아무리 훌륭한 음식도 매일 먹는다면 어떨까요? 브릿다에는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여섯가지 원두가 준비되어 있다. 그 여섯가지 원두가 여러분에게 늘 새로운 맛을 선사할 것이다.

▶ 브릿다가 제안하는 편리한 커피생활

에스프레소머신에서 핸드드립세트까지 좋은 원두의 맛을 있는 그대로 즐기려면 좋은 커피머신이 필요하겠죠? 브릿다에서는 원두뿐 아니라 커피머신까지 공급한다.

1.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이탈리아의 No.1 프리미엄 머신. 드롱기 ECAM 23.120.SB

2.  브릿다가 엄선한 핸드드립 세트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붕규산 유리로 제작한 유려한 디자인의 케맥스 드리퍼. 완벽한 구격인 내경 7파이로 최상의 물줄기를 구현하는 누보 클래식 포트. 빠른 분쇄력과 균일한 그라인딩을 구현하는 폰타나 HG 그라인더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