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앤 리조트 하입웨어 글로벌 브랜드인 ‘트래비스매튜(TravisMathew)’가 2023년 캡슐 컬렉션 ‘PRIVATE INVITATION’을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프리 런칭한다.
 

2007년 남부 캘리포니아 헌팅턴 비치에서 시작된 트래비스매튜는 파도를 가로지르는 서퍼와 해안가의 리조트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임팩트 있는 그래픽 플레이가 특징이다.

트래비스매튜는 2017년에 캘러웨이골프(Callaway golf Co)에 공식적으로 인수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여유롭고 클래식하며, 동시에 젊고 유니크한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의 상품들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23 캡슐 컬렉션에서는 최상위 품질의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프리미엄 코튼 컬렉션과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에코 컬렉션을 전개하여 탁월한 품질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시그니처 엠블럼을 활용해 영(YOUNG)하고 하입(HYPE)한 감성을 강조한 상의와 유니크한 그래픽의 골프캡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은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된다.

또한, 트래비스매튜는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50명에게 계묘년을 맞이하여 출시한 래빗 볼마커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5월 11일부터 26까지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운영되며, 팝업스토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래비스매튜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