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손나은과 함께한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살랑 이는 바람에 기분 좋은 순간을 표현한 손나은의 밝고 생기 넘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앞서 공개한 여름 캠페인 착장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꾸준한 판매 호조를 기록 중이다. 이에 힘입어 추가 공개된 광고 컷은 일상 속에서, 그리고 휴양지 룩으로 제격인 다양한 무드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따사로운 햇살을 배경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보는 이 마저 행복하게 만든다.

헴라인 스트링으로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는 크롭 블라우스와 청량한 컬러 감의 롱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 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추가로 공개된 화보 컷에서는 스퀘어 넥 라인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경쾌한 브이넥 라인의 크롭 카디건을 선보여 다가오는 여름철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오프숄더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니트 풀오버와 스티치 배색 디테일의 와이드 팬츠, 제이제이지고트만의 걸리쉬한 무드로 해석한 사파리 룩 등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썸머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제이제이지고트와 손나은이 함께한 여름 캠페인 착장은 공식 자사몰 '바바더닷컴' 및 전국 제이제이지고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