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미노산 토너’ 기능성 화장품 부문, ‘아미노산 앰플’ 에센스/앰플/세럼 부분 1위 수상

- 출시 5개월 만에 ‘아미노산 2종’ 모두 수상하며 2관왕 달성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토너,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앰플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효능주의 클린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딕셔니스트는 ‘아미노산 토너’와 ‘아미노산 앰플’ 제품이 ‘2023 화해 어워드’의 ‘기능성 화장품’ 부문과 에센스/앰플/세럼’ 부문에서 각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연 2회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 약 1,000만 명에 달하는 화해 앱 유저들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 중 공정하고 엄격한 4단계 리뷰 검수 시스템을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딕셔니스트는 출시 5개월 만에 ‘아미노산 토너’와 ‘아미노산 앰플’ 각각 ‘기능성 화장품’ 부문과 ‘에센스/앰플/세럼’ 부문에서 수상해 2관왕을 달성 제품력을 주목받았다.

특히 ‘기능성 화장품’ 부문은 2022년 처음 신설되어 새롭게 발표하기 시작한 카테고리로 식약처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고되고 화해 유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했다.

‘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한 ‘아미노산 토너’는 제주 곶자왈에서 찾은 딕셔니스트 독자 특허 성분 아미노산 솔루션 11%와 Bio AHA™ 성분 3%를 함유해 특허유산균으로 농축한 Bio AHA™ 성분이 피부 들뜬 각질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닦아내 주는 결청소토너로써,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솔루션이 피부 속 깊은 보습 케어를 제공한다.

동시에, ‘에센스/앰플/세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미노산 앰플’은 특허 보습 성분 아미노산 솔루션 25%와 콜레스테릭 캡슐 0.5%을 함유해 바를수록 피부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결회복 앰플이다.

사용 시 콜레스테릭 캡슐이 부드럽게 터져 나와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며 피부 각질층 13층까지 수분감을 가득 채워 피부 속보습 개선을 도와준다.

해당 제품은 성분 분석 전문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의 사전 검수 및 자문을 완료해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딕셔니스트 관계자는 “효능 주의 클린더마 브랜드로써 새롭게 출시한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토너’와 ‘아미노산 앰플’이꼼꼼한 화해 유저 분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높은 만족감 덕분에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2023 화해 어워드’에서 나란히 좋은 결과를 얻어 무척 기쁘고 감사하다”며 “딕셔니스트는 앞으로도 효능주의 클린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확실한 효능의 독자 성분과 생태계를 생각하는 특허 공법 등을 끊임없이 연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강도 솔루션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딕셔니스트는 지난 4월 화해 단독 브랜드위크 행사에서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화해 내 브랜드 최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