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비비와이비(BBYB)

 

‘윤리적 소비문화’, '착한 소비', '애니멀 프렌들리'를 표방하며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비건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3 썸머 컬렉션 'OUR CITY : NIGHT(아우어 시티)' 시엘백을 출시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코리아 비건 가방의 선두주자인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썸머 컬레션 ‘노브백’은 뜨거운 여름, 따사로운 햇살과 지는 석양의 낭만을 품은 도시를 담은 토트 겸 숄더백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 가능한 활용도 높은 디자인의 데일리 아이템이다. 크링클드 비건 레더 소재에 레트로 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이 더해져 자유롭고 개방적인 세기말 감성의 Y2K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크링클드 바이올렛, 머스타드, 아이보리,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비비와이비(BBYB) 시엘백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공개되어 만나볼 수 있으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비비와이비(BBYB)
 

 

- BBYB 브랜드 소개

'BBYB만의 감성으로 벨라를 채워나가다.'

BBYB는 BLANK BY BELLA의 약자로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소재로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의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여성'을 의미하는 벨라는 'BBYB'가 추구하는 여성을 표현합니다.

많은 여성들은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아름답게, 때로는 시크하게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합니다.

적극적이면서 넓은 시야를 갖고 낡은 가치관에 구애 받지 않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들을 위해

매 시즌 다양하고 독특한 BBYB만의 감성을 담은 벨라를 채워나갑니다.

 

사진 제공 : 비비와이비(BBYB)
 

 

- BBYB 2023 SPRING COLLECTION 'OUR CITY : NIGHT’

정신없이 흘러가는 바쁜 현대인의 삶. 복잡한 도로, 즐비하게 늘어선 높은 고층 빌딩 숲, 빛과 그림자로 둘러싸인 광경이 묘하게 어우러진 활기찬 도시.

때론 따스하게, 때론 쿨하게, 따사로운 햇살과 지는 석양의 낭만을 품은 우리의 도시를 담았다.

- BBYB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bbybstore.com/

- BBYB SNS

www.instagram.com/bbyb.official/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