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리얼베리어 & 더마비 올영세일 이미지사진

 

[2023년 6월 1일, 목요일]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와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6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고온 다습한 여름철은 높은 기온으로 인해 땀 배출량이 많아지고 찝찝함, 땀 냄새 등으로 불편함이 생기는 시즌이다. 뿐만 아니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을 받아 붉은기, 건조함, 노화 등 피부 고민으로 연결되기 쉽다. 이에 ‘리얼베리어’와 ‘더마비’는 6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해 일주일 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피부를 지키기 위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리얼베리어’는 지난 4월 출시된 신제품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시카릴리프Rx 카밍 크림’의 기획 세트를 각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의 기획 세트에는 세럼 20ml, ‘시카릴리프Rx 카밍 크림’ 기획 세트에는 크림 10ml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시카릴리프Rx 라인 2종’은 리얼베리어의 독점원료인 테카-세라™ 성분이 5% 함유되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붉은기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테카-세라™는 병풀의 핵심 성분인 테카와 네오팜의 독자개발 세라마이드(Ceramide-9S)를 리포좀해 탄생한 강력한 액티브 성분이며, 1회 사용 직후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붉은기 회복률이 높게 드러남을 입증 받았다. 따라서 무더운 여름 외부 활동으로 인해 붉어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데일리 진정템으로 제격이다. 

 

사진제공 :  리얼베리어 & 더마비 올영세일 이미지사진
 

 

뿐만 아니라 생병풀추출물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5%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이 지나가고 남은 붉고 어두운 색소침착 흔적까지 효과적으로 진정시킬 수 있다. 특히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은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며, 수분감 넘치는 젤 밤 텍스처가 특징인 ‘시카릴리프Rx 카밍 크림’은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에는 건조하다고 느끼지 못해 바디 보습에 소홀해지기 쉽다. 하지만 땀으로 인해 배출된 수분량이 많기 때문에 오히려 충분한 보습이 필요한 시기다. 이에 ‘더마비’는 올리브영 바디케어 베스트셀러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비롯하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2종’,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기획세트’까지 여름 보습을 위한 4개의 품목을 선보인다. 이번 올영세일에 참여하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860ml 대용량 제품으로, 네오팜의 독자기술 MLE® 보습과학 포뮬러가 100시간 동안 보습력을 지속시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세일 기간 중 하루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500ml 더블 기획 세트를 더욱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2종’은 피부 pH와 유사한 pH 5.5의 약산성 저자극 바디워시로, 잦은 샤워에도 노폐물만 순하게 씻어내고 건조함이나 자극 없이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포근하고 편안한 코튼 머스크 향과 싱그럽고 달콤한 프레쉬 피치 향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천연 소취제로 불리는 특허성분 ‘내추럴 데오 뉴트럴라이저’가 함유되어 땀냄새와 체취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수분감의 가벼운 젤 로션 제형으로 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기획 세트를 통해 50ml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리얼베리어’와 ‘더마비’의 제품을 푸짐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 리얼베리어에 대하여 

리얼베리어는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 장벽 기술로 피부장벽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지키는 피부 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모든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피부 장벽 약화에 초점을 맞춰 리얼 스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피부 유해 성분을 최소화한 처방과 임상 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더마비에 대하여 

더마비는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 장벽 기술 MLE® 보습과학을 기반으로 강력한 보습력과 건강하고 효과적인 바디 케어를 제안하는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입니다. 피부 유해 성분을 최소화한 처방과 임상 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네오팜에 대하여 

네오팜은 최상의 삶의 가치를 제공하는 Beauty & Health 기업으로 창조적인 사고와 혁신을 통해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0년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메디컬 스킨케어 ‘제로이드’,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윤영란 이사    010-6899-9609    yyr@onprc.com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