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제주 애플 망고 빙수를 즐길 수 있는 ‘망고 탱고(Mango Tango)’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망고 탱고’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제주 애플 망고 빙수가 추가로 제공되어 호캉스에 시원함을 더해 줄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더 라운지 앤 바에서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우유 얼음 위에 고당도 제주산 애플 망고가 듬뿍 올라간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이국적인 향과 달콤한 과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이다. 특히 이번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고당도 애플 망고 선별을 위해 산지 직거래를 고수하고 유통 단계를 줄여 거품을 뺀 착한 가격 69,000원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한편, 같은 공간인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입과 눈이 호강하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도 선보인다. 망고 크림 랍스타 타르트, 망고 아보카도 샌드위치, 망고 아란치니 등 세이보리와 3단 로즈 골드 트레이에 망고 밀푀유, 타르트, 가또 등 8종의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여기에 시즈널 음료 2잔이 함께 제공되며 2인 84,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www.amba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